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알약, ICSA 국제인증 획득! 체크마크, VB100이어 세계 3대 인증 달성

PRODUCT

by ESTsoft 2013. 6. 18. 17:48

본문


 


이스트소프트의 알약이 ICSA 국제인증을 획득했습니다!

이로써 알약은 체크마크, VB100에 이어 세계 3대 인증을 모두 획득하는 쾌거를 이뤄냈습니다.

 

 

버라이즌의 산하 독립 기관인 ICSA랩은 안티바이러스 제품 및 기타 보안 제품들의 성능과 보안성을 인증하고 있습니다.

ICSA는 미국 국방성과 정부 인증 보안규격도 함께 테스트하고 있기 때문에

평가의 신뢰 수준이 세계적으로 가장 높은 인증기관입니다!

 

 

 

ICSA 인증은 엄격한 바이러스 인증 테스트 매트릭스에 따라, 세 가지 형태(In-the-Wild, Common Infectors, Zoo)의 악성코드 샘플 수 만여 개를 가지고 테스트를 진행한다. 테스트에 참가한 백신 프로그램은 Zoo 샘플을 90% 이상 탐지, In-the-Wild 및 Common Infectors 샘플 100%를 탐지해야만 ICSA 인증을 획득할 수 있다.

 

 

 

알약은 2011년 8월 체크마크 인증을 시작으로, 2011·2012년 2년 연속으로

VB100 국제 보안인증을 획득(win2003 server, win7 professional 환경)했습니다.

 

 

 

<ICSA 국제인증을 획득한 알약>

 

 

 

 

이렇게 알약은 ICSA 국제인증까지 획득하며, 체크마크, VB100과 함께 세계 3대 인증을 모두 얻어냈습니다.

이로써 알약의 안정성이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계기가 되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상해 봅니다.

 

쑥스럽고 또 감사한 마음입니다.

 

그러나 이것에 안주하지 않고, 앞으로도 활발한 제품개발 및 기술연구에 노력하며,

알약을 이용하는 사용자들에게 안전함과 편리함을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더 노력하는 알약이 되겠습니다!!

 

 

관련기사 보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