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검은 파도와 함께 괴물들이 몰려 온다! 카발2 '검은 파도' 업데이트 실시!

PRODUCT

by ESTsoft 2013. 4. 23. 18:18

본문



카발2가 네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검은 파도'를 공개했습니다!



이번 '검은 파도' 업데이트에서는 플레이어들과 괴물들 간의 전투인 PvE '검은 파도 : 미궁숲 방어 전쟁'이 공개되었으며, 카발2 아이템 등급의 상위인 전설 등급의 무기도 최초로 공개되었습니다. 또한, 기존에 가지고 있던 장비의 옵션을 강화할 수 있는 '재연마 시스템'도 추가되었어요.


이렇게 다양한 콘텐츠의 추가! 새로운 콘텐츠를 기다렸던 카발2 플레이어들의 목마름을 해소할 수 있겠죠?!





이제는 PvE다! 플레이어들과 괴물들 간의 스펙터클한 방어전!



이제 던전과 전장에서 뿐만 아니라 검은 파도에서도 더욱 강렬한 액션의 전투를 경험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검은 파도'는 다양한 네임드 몬스터를 상대로 12단계의 방어 전쟁을 진행하는 방어전 PvE 콘텐츠로, 최초 공개되는 PvE는 에크텐시아에 또 다른 문이 열리며 어둠을 따라 밀려 들어온 괴물들을 상대로 폐허가 된 미궁숲에서 진행됩니다. PvE에 '검은 파도 : 미궁숲 방어 전쟁'이라는 부제가 붙은 것을 보니, 앞으로 더욱 다양한 PvE가 나올 것 같다고 살짝 예상해 봅니다!


<카발2 검은 파도 : 미궁숲 방어 전쟁 스크린샷>


<카발2 검은 파도 : 미궁숲 방어 전쟁 스크린샷>





나의 캐릭터를 더 강하게! 전설 등급 무기 최초 공개!



이번 카발2 '검은 파도' 업데이트에서는 더욱 높은 등급의 아이템을 기다렸던 분들에게 희소식인 '전설' 등급의 아이템이 최초로 공개되었습니다! '검은 파도 : 미궁숲 방어 전쟁'의 하드모드에 참여하여 마지막 네임드 몬스터를 처치하면 전설 등급의 무기를 얻을 수 있습니다.


 (하드 모드는 4월 30일 오픈 예정이에요!)


<포스 아처와 포스 실더의 전설 무기를 장비한 모습>




그럼 신규 아이템이 전설 등급의 무기뿐이냐?!



영웅 등급의 다양한 아이템도 추가되었습니다! 검은 파도에서 몬스터를 처치하거나 데미지를 입힌 정도 등에 따라 검은 파도 점수를 획득할 수 있는데, 획득한 검은 파도 점수로 미궁숲 성황청 보급사제 미카엘라에게 49레벨 영웅등급 장비 세트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검은 파도 점수로 얻을 수 있는 프리스트와 워리어의 49레벨 영웅등급 방어구 세트>



그리고 '검은 파도 : 미궁숲 방어 전쟁' 하드모드에서는 49레벨 영웅 등급의 방어구 세트도 얻을 수 있습니다. 노멀모드로 감을 잡고 하드모드에 도전하세요!



<검은 파도 : 미궁숲 방어 전쟁 하드모드에서 획득할 수 있는 위저드와 포스 블레이더의 방어구 세트>



클래스별로 신규 아이템 착용 모습은 카발2 '검은 파도' 업데이트 페이지에서 더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http://www.cabal2.co.kr/preview/4/update/item-point





안 쓰는 장비도 다시 보자! 재연마 시스템 추가!



던전을 열심히 돌고, 주사위를 열심히 돌려서 획득한 아이템의 옵션이 마음에 들지 않아 절망했던 적, MMORPG를 했던 분들이라면 공감하시죠?


하지만 꺼진 불도 다시 보자는 말이 있듯이, 창고에 묵혀뒀던 아이템을 다시 환골탈태하는 '재연마 시스템'이 추가 되었습니다. 재연마 시스템은 장비 아이템의 추가 옵션을 초기화시키고, 새로운 추가 옵션을 부여함으로써 아이템의 능력치를 변경시키는 시스템입니다.


재연마가 가능한 아이템이라면 '재연마 아이템'을 사용하여 장비의 추가 옵션을 바꿀 수 있습니다. '재연마 아이템'은 은륜자의 전당, 공중 정원, 검은 파도 : 미궁숲 방어 전쟁 (하드모드)에서 획득할 수 있어요!



<아이템을 재연마하여 창고에 방치한 아이템을 환골탈태 시키자!>





'검은 파도' 업데이트로 더욱 새로운 콘텐츠로 중무장한 카발2!

다시 한 번 달릴 시간입니다!




http://www.cabal2.co.kr/

(이미지를 클릭하면 카발2의 새로운 업데이트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