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당첨자발표] 이스트소프트&밀알복지재단 서명 캠페인 참여/SNS로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STORY

by ESTsoft 2012. 1. 12. 10:58

본문

521분의 서명이 큰 힘이 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이스트소프트 사회공헌 담당자입니다.
지난 2011년 연말 이스트소프트와 밀알복지재단이 함께하는 '세상을 바꾸는 3초' 장애인식 개선 서명 캠페인에 참여해 주신 521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캠페인 기간 : 2011년 11월 28일~12월 31일 (34일간 진행)


밀알복지재단 관계자는 "이스트소프트 제품 이용자와 사이트 방문자분들에게 나눔의 가치를 제공하며, 국내 장애인들에 대한 인식 개선과 함께 소외 계층에 대해 알릴 수 있는 계기"였다고 전해 왔습니다.  

2012년에도 이스트소프트의 재능나눔은 계속됩니다. 함께 해주시고, 응원해 주세요! ^^  


그럼 당첨자 발표하겠습니다 : )

장애인식 개선 서명 캠페인을 본인의  페이스북, 트위터, 블로그 등을 통해 알려 주신 분들 중 이스트소프트 기념품을 받으실 분들을 발표합니다. 서명 참여 뿐 아니라 SNS 알림이라는 적극적인 방법으로 동참해 주셔서 큰 힘이 되었습니다. 새해 복! 연말 연초에 받으신 것 보다 더 많이 받으세요 : )  

<이스트소프트 기념품 당첨자 발표 보기>

 기념품 : 2012년 알툴즈 달력 & zum 메모판


(감사의 마음을 담아 손글씨로 써 봤습니다. 흑흑~ 학교다닐 때 서기도 했었는데, 컴퓨터로 쓰는 시간이 더 많다보니 이 모양이 됐네요 ㅠㅠ)

요청 드리는 말씀 : 당첨되신 분들은 1월 19일까지 비밀덧글에 성함과 주소를 적어주세요. 빨리 보내 드리고 싶어요!
이전에 비밀덧글에 주소를 남겨 주신 분들은 따로 주소 안 남기셔도 되요, 그냥 받으시면 되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