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세상을 바꾸는 3초! 회색리본 달기 릴레이 캠페인-장애인식개선 서명 함께해요!

STORY

by ESTsoft 2011. 11. 28. 15:14

본문


[종료안내] 캠페인에 많은 분들이 참여해 주셔서 감사하고 기쁘네요! 서명에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SNS알리기이벤트] 이스트소프트 기념품 당첨자 발표 보기 (링크)





이스트소프트는 재능나눔의 일환으로 밀알복지재단과 함께 장애인 인식 개선 서명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밀알복지재단의 '회색리본 달기 릴레이 캠페인'은 각 한 사람 한 사람의 인식 변화를 통해 행동이 바뀌는 것으로도 이 사회 전체를 변화시킬 수 있다는 믿음을 바탕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회색 리본은 흰색과 검은색이 섞여 회색이 되듯이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하나로 어우러져 살기좋은 세상을 만들어 가기 위한 '사회통합'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장애인 에티켓! 모두 함께 실천해 주세요. 


1. 장애인을 나와 동등한 인격체로 대하겠습니다. 


2. 장애인의 부탁을 받았을 때 망설이지 않고 도와주겠습니다. 


3. 장애인의 연령에 알맞은 존칭을 사용하겠습니다. 


4. 장애인이라는 호칭 대신 이름을 부르겠습니다. 


5. 장애인을 보았을 때 주춤하거나 유심히 바라보지 않겠습니다. 

 

이스트소프트와 밀알복지재단이 함께하는 회색리본 달기 캠페인은 2011년 연말까지 진행됩니다.
캠페인에 참여하시고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요즘 등의 SNS로 캠페인을 알려주신 분들 중 30분께 이스트소프트 기념품도 드리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SNS알리기 참여 방법 

1. 블로그 / 페이스북 / 트위터 / 요즘 / 미투데이 등 본인의 SNS채널에 이 캠페인을 소개합니다.

2. 비밀 덧글로 성함, 연락처, URL을 남겨주세요.

3. 당첨자 발표를 기다립니다. (2012년 1월 12일,  당첨자 발표 보기(링크))

 
 회색리본달기 캠페인 서명 참여하기(종료)

* 서명란에 주소를 남겨주신 모든 분들께는 '회색 리본 뱃지와 희망천사 증서'를 보내 드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