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이스트소프트 하반기 공채가 10월 4일부터 시작됩니다.
오늘은 바로 그 소식을 미리 알려드리면서 준비중인 지원자분들에게 준비의 시간을 드리려고 포스팅합니다.(feat. 인사팀)
호혜빌딩!! 조만간 이 건물이 이스트소프트 사옥이 됩니다. 이미 들어가 있는 팀도 있구요
'취업'이라는 것, 바로 사업을 하지 않는 이상 대다수의 사람들이 거쳐가는 관문이라고 생각됩니다.
저 역시 그 '취업'의 문을 뚫었던 시절이 있었지요.
(낙타가 바늘 구멍 들어가는 정도는 아니었지만서도...쿨럭;;)
이스트소프트의 공개채용은 크게
상반기 공채와 하반기 공채로 나뉘어집니다.
(뭐 ... 어디는 안그러겠냐!만은...흠흠)
물론, 꼭 1년에 두번 '공채'만 하는것은 아닙니다.
지속적으로 필요한 인력을 수시로 채용하고 있지요.
저희 회사 홈페이지
'채용공고'에 항상 올라옵니다!
이스트소프트 복지, 문화, 연봉, 사장, 임직원 등이 궁금하다면!!
[특별기획] 이스트소프트 복지제도, 이정도면?
[특별기획] 이스트소프트 기업문화 뭐가 좋은가?
'서울랜드'로 야유회 다녀왔습니다. 물론 분기회의도 함께~
회사 종무식은 즐거워야 제맛!! 슈퍼스타 EST!!
기업CEO, 페이스북으로 임직원들과 소통하는 좋은 예
IT회사 이스트소프트, 3년차 알약 개발자(프로그래머)의 하루
이스트소프트 신입사원이면 누구나 해야하는 소개영상 몇 가지 모음
저도 대학졸업 후 취업이라는 과정을 통해 사회에 나왔기 때문에 그것이 참 얼마나 '재미없는 일'인줄 알고 있습니다.
뭐 어렵다거나 힘들다거나 라는 말은 쓰지 않겠습니다. 거의 대부분의 사람들이 다 하는거니까요. 그냥 두루뭉수리하게 '재미없는 일'이라고 표현하겠습니다.
어떤 기업에 입사하려고 하면 먼저 무수히 많은 정보를 검색해보는 것이 일이겠지요.
그럴때 제일 불안한게, "이 정보가 맞나?"라는 생각일 것입니다. 이거야원 남의 말이나 기업이 말하는 것을 믿을 수 있어야지요. 그런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서 찾으실 필요없이 한눈에 보시라고 서비스해드렸습니다.
위의 링크 몇 가지는 이스트소프트가 어떤 회사인지, 이스트소프트 복지는 어떠한지, 이스트소프트 기업문화는 어떠한지 등에 대해 이전에 블로그에 썼던 글을 몇 가지 모은 것입니다. 저희 블로그에 자주 오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선천적으로 그렇게 포장하거나 잘난척하거나 거짓말하는 것을 모르는 블로그 운영자이기 때문에 거의 있는 사실만 씁니다.
(물론 솔직히 말해서 이스트소프트의 단점을 포스팅 하진 않습니다... 어느 회사나 안좋은 점이 있긴 하겠지만...흠흠...회사 짤리라구요?)
적어도 위의 링크의 글들은 거짓이 아닌 진실임을 말씀드립니다.
2011년 8월 입사 신입사원들이 말하는 이스트소프트의 첫느낌
위의 영상은 아주 따끈따끈한 신상영상입니다.
최근에 입사한 분들이 신입사원교육을 받고 있는 현장에서 한마디씩 부탁드리고 영상에 담아봤습니다.
2011년 이스트소프트 하반기 공채는 아래와 같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 모집기간 : 2011년 10월 4일~31일
* 모집분야 : 프로그래머(윈도우/보안/웹/게임/리눅스/모바일), 기획, SW Test Engineer, 기술지원, 영업,CS등
* 모집형태 : 신입/경력
언제나 신뢰와 진실만을 말하는 여러분의 소중한 친구 이스트소프트 기업블로그 운영자가 이렇게 글을 마무리하면 아주 섭하죠!!! 이 무슨 뜬구름 잡는 이야기!!! 하여!!! 하반기 공채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며, 가장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실것이라 생각되는
'2011년 이스트소프트 하반기 공채 프로그래머 모집요강'만 먼저 살짝 공개하겠습니다.
2011년 10월 4일!! 커밍쑨~ 입니다!!
ps. 미인도 많다는 이스트소프트... 이런... 이럴줄 알았으면 '이스트소프트 미녀특집' 포스팅을 해둘걸 그랬네요...;; 하반기 공채 지원율이 엄청나게 상승했을텐데...참고로 z자 분은 이스트소프트 미녀순위 72위, m자분은 74위, 그 옆에분은 76위시죠.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