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벤트] 알송에서 벅스 이용권 구매하면 3개월간 매월 최대 30% 할인!

NOTICE

by ESTsoft 2013. 6. 18. 18:09

본문

알송에서 벅스 이용권 구매하고, 3개월 간 매월 최대 30%의 할인 혜택도 받으세요!^^



더! 더! 더! 할인!

이제는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알송에서 벅스 이용권을 구매하세요!

지금 바로 알송을 실행해 보세요!^^




알송에서 국내 대표 음악포털 '벅스'의 모든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실시간 차트, 최신 앨범, 최신 뮤직비디오 감상 및 이용권 구매 등 벅스의 모든 서비스를 알송을 실행하면 바로 이용할 수 있어요! 벅스뮤직 창 옆에는 벅스 서비스를 이용하기 쉽게 서비스를 카테고리 별로 정리해 놓았으니, 이제는 알송에서 내가 소장하고 있던 음악뿐만 아니라 온라인 스트리밍 음악도 쉽고, 간편하게, 마음껏! 들을 수 있겠죠?!

 

그래서 알송이 더욱 많은 분들이 저렴한 가격으로 알송에서 벅스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첫 번째, 벅스 이용권 3개월간 매월 최대 30% 할인 이벤트!




알송에서 판매 중인 6종류의 벅스 음악 이용권을 모!두! 할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해당 이용권을 구매하면 구매일로부터 3개월 동안 매월 할인 가격이 적용되고, 이후부터는 정상 가격으로 30일마다 자동 결제됩니다. 알송-벅스 이용권 할인 이벤트는 언제 종료될지 모르니, PC에서 온라인 스트리밍 음악을 즐겨 들으시는 분들은 어서 빨리 이벤트에 참여 하세요!^^






<당첨자 발표>

두 번째, 이벤트 포스팅에 덧글·공감 달고, 영화예매권 당첨의 행운을!

 

 

포스팅 아래에 덧글과 공감을 남겨주세요! 추첨을 통해 2명에게 CGV 영화 예매권 2장을 보내 드립니다!

알송에 대한 애정, 알송 기획자에게 하고 싶은 말, 개선점 등등 많은 의견 남겨주세요!^^

 

 

이벤트 기간 : ~2013년 6월 23일 자정 (단! 6일)

이벤트 경품 : 2명에게 각각 CGV 영화예매권 2장 지급 (기프티콘 발송)

당첨자 발표 : 2013년 6월 24일 오후 5시 이후

응모 방법 : 이벤트 포스팅에 덧글 남기고, 공감하기





앗! 참고로 알송 모바일에서도 벅스를 이용할 수 있어요~!

앞으로도 더욱 발전하는 알송이 될테니, 많이많이 사랑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 알송 PC 다운로드

▶ 알송 안드로이드 다운로드

▶ 알송 아이폰 다운로드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