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알약2.0 공개용 '클로즈베타테스터'를 모집합니다!!

NOTICE

by ESTsoft 2011. 2. 21. 13:42

본문



추가로 '알약2.0 기획/개발자와의 Meeting Night'(알약2.0간담회)에 초청합니다.

* 일시 : 2011년 3월 9일(수) 오후 7시 (일정은 상황상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 장소 : 이스트소프트 본사 또는 근처 세미나실(2호선 서울대입구역 근처)
* 신청자격 : 클로즈베타테스터로서 알약2.0 공개용을 사용해 본 테스터분들 중 더 많은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
                  (일반사용자, 블로거, 보안전문가, 기자분들)
* 행사내용 : 알약2.0 기획/개발자와 만나서 비하인드 스토리와 편한 대화의 장
* 신청방법 : 위에 베타테스터 신청과 함께 참석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댓글중에 본인의 블로그주소와 함께 참석하고 싶은 이유를 추가로 적어주세요 (블로그가 없어도 상관없음)

- 식사는 책임지겠습니다.
- 좀 더 구체적인 내용은 추후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 초청대상자들에게는 개별연락 드리겠습니다(메일주소 꼭 확인부탁드립니다)



포스트 공개 이후 질문내용에 대한 답변입니다.(추가중)



Q. '베타테스터 신청'과 '간담회 신청'에 대한 질문

'베타테스터 신청'과 '간담회 신청'은 별개의 프로젝트입니다.
물론 '간담회 신청'을 하시는 분들은 '베타테스터'를 신청하시고, '선정'되신 분들이시겠지만요!!



Q. 메일주소로 '베타테스터'신청하면 바로 파일 보내주는 것인가?

'베타테스터'는 위에 말씀드린데로 500분을 이번주 금요일(2월 25일)까지 모집합니다.
그리고 다음주 월요일인 2월 28일 에 셋업파일을 다운받을 수 있는 URL을 보내드리려고 합니다.
만약, '베타테스터' 신청자가 500분이 넘으면 추첨방식으로 선정하게 됩니다.

'블로거간담회'
는 현재 20명정도로 생각하고 있는데요. 이 경우에도 20명이상 많이 초과해서 신청해주시면 부득이하게 추첨방식으로 선정하게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Q. 클로즈베타 테스터?

클로즈베타 테스트입니다. 말그대로 조금은 더 전문적인 분들 또는 얼리아답터 분들에게 비공개로 공개해서 피드백을 받을 예정입니다 (그래서 설문조사등도 실시합니다) 여러분들은 선수들이시자나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다듬어서 오픈베타는 3월중에 예정에 있습니다.


Q. Windows Vista등은 지원을 안하는 것인가?

이번 '클로즈베타 테스트'는 Windows XP(32bit) 와 Windows7(32bit/64bit)만 진행합니다. Vista/2000등은 오픈베타 이후에 지원할 계획입니다.


Q. 내 댓글이 왜 지워지는가?

비밀댓글이 아닌 공개 댓글로 달아주시는 분들은 개인메일주소가 노출되고 있습니다. 상관없으실 수도 있지만 개인정보보호차원에서 저희가 삭제후 비밀댓글로 수정하고 있습니다. 신청에는 누락이 없으니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본 클로즈베타 테스터 신청은 마감되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