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 인증 받은 스마트워크 협업 솔루션, '팀업 3.0'
지난주 문서중앙화 솔루션 '시큐어디스크 v10'의 GS 인증 획득 소식에 이어,
오늘은 스마트워크 협업 솔루션 '팀업 3.0'의 GS 인증 획득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팀업은 2만여 고객사가 선택한 스마트워크 협업 솔루션인데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GS 인증으로 제품력과 안정성을 인정받은 팀업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GS 인증에 대해 알고 계시나요?
GS 인증은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 등 국가 공인 인증 기관이 국제 표준에 따라
소프트웨어의 기능, 성능, 사용성, 신뢰성, 보안성 등을 평가하고, 그 품질을 인증하는 제도인데요!
해당 인증을 획득하면 공공기관 사업 발주 시 우선 구매 대상으로 지정되는 이점이 있습니다.
팀업 3.0은 이번 GS 인증 획득으로, 현재 조달청 나라장터 등록 절차를 진행 중인데요!
오는 상반기 중 등록이 완료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팀업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팀업은 원격⋅재택근무 등 디지털워크 환경에서 실시간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협업 솔루션인데요!
PC, 모바일, 태블릿 등 사용 기기와 관계없이
언제 어디서나 팀업을 통해 업무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팀업은 대용량 파일 및 이미지 캡쳐 전송이 가능한 업무용 메신저부터
그룹피드(게시판), 클라우드 기반 자료 통합 관리, 다양한 검색 옵션 등의 기능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팀업은 조직도 기반의 메신저 기능으로 협업할 동료을 쉽게 검색하고,
접속상태(PC/모바일)를 확인해 효과적으로 소통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사내 결재 시스템, 매뉴얼 등을 AI 챗봇과 연동해 반복적인 업무도 자동화할 수 있는데요!
특히 팀업은 기존 메신저 서비스와 유사한 사용환경(UI)으로
누구나 별도 교육 없이도 쉽게 적응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초대 기능을 활용하여 내부 직원은 물론, 외부 협력사와도 손쉽게 협업 환경을 구축할 수 있는데요!
마지막으로, 팀업은 클라우드 서비스뿐만 아니라 온프레미스(On-premise) 형태로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사의 인프라 연동과 조직 문화에 맞춘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대규모 동시접속 상황에서도 안정적인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할 수 있어
현재 팀업을 사용 중인 가톨릭재단, 한미약품, 모두투어 등 여러 고객사의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원격⋅재택근무 환경이 확대되면서 협업툴에 대한 관심이 크게 높아지고 있는데요!
지금까지 140만명 이상이 사용 중인 협업 솔루션 '팀업'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팀업은 금융, 의료, 일반 기업 등 2만여 고객사를 확보하며,
2년 연속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사업'의 공급 제품으로 선정되는 등 그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는데요!
지금 협업 솔루션 도입을 고민하고 계시다면
팀업을 통해 편의성과 보안성 모두를 만족시키는 스마트오피스 환경을 구축해보세요!
[ 팀업에 대해 더욱 자세히 알고싶다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