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트소프트-이스트시큐리티, '비대면 바우처' 협업툴 공급기업 선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스트소프트와 이스트시큐리티가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사업의 공급기업으로 선정되었다는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사업은?
먼저 이 사업은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중소·벤처기업의 비대면 업무환경 구축을 지원하고, 공급기업을 육성하기 위해 진행하는 사업인데요!
수요기업에 선정되면 화상회의, 재택근무(협업툴), 네트워크(보안솔루션), 에듀테크(직무교육), 돌봄서비스, 비대면제도도입컨설팅 등 총 6개 분야의 비대면 서비스 도입에 활용할 수 있는 최대 400만원의 바우처를 지원받을 수 있게 됩니다.
이스트소프트와 이스트시큐리티의 공급 제품은?
이스트소프트와 이스트시큐리티는 재택근무(협업툴) 분야 공급기업에 나란히 선정되어, 협업 솔루션 팀업(TeamUP)과 문서중앙화 솔루션 인터넷디스크, 시큐어디스크 등 원격 근무 환경에 필수적인 제품들을 공급하게 되었는데요!
먼저 팀업은 원격근무 환경에서도 실시간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협업툴로, 가톨릭재단, 한미약품, 모두투어 등 국내 2만여 개 기업에서 사용 중인 제품입니다.
언제 어디서나 사용기기 상관없이 진행 중인 업무와 커뮤니케이션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대용량 파일 및 이미지 캡처 전송이 가능한 업무용 메신저, 그룹피드(게시판), 쪽지, 클라우드 저장, 오픈 API 제공 등의 기능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 사업에서는 지난 1차 수요기업의 의견 청취를 통해, 팀업 플러스 제품을 새롭게 선보였는데요! 이 제품은 1번의 구매로 간편하고 저렴하게 효율적인 업무 환경을 구축할 수 있도록, 협업툴 '팀업'부터 알집, 알PDF 등으로 구성된 업무용 유틸리티 패키지 '알툴즈 통합팩', 백신 프로그램 '알약'이 함께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외에도 이스트시큐리티가 제공하는 인터넷디스크와 시큐어디스크는 원격 근무 환경에서 기업 보안 체계를 강화할 수 있는 문서중앙화 솔루션인데요! 자체 개발 커널 기술을 통해 문서 유출 위험성을 크게 낮춰, 사내 문서 자산을 안전하고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특히 시큐어디스크는 조달청 종합쇼핑몰 기준 최근 3년간 가장 많이 구축된 1위 문서중앙화 솔루션으로, 현재 국가정보자원관리원, 한국인터넷진흥원 등 다수의 공공기관에서 사용 중인데요!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사업과 관련된 내용은 K-비대면 바우처 플랫폼 홈페이지를 참고 부탁드리며, 현재 팀업은 지원기간을 추가로 4개월 더 연장하는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니 자세한 내용은 팀업 홈페이지를 확인해주세요!
앞으로도 이스트소프트와 이스트시큐리티는 더 많은 사용자 여러분이 편리한 업무 환경을 경험하고, 재택근무와 비대면 업무에 불편함이 없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련 포스트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