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DUCT

[보도자료] 이스트시큐리티, 신규 스마트폰 보안앱 '알약M' 국내 및 해외 동시 출시! 원터치로 스마트폰 통합관리

ESTsoft 2018. 2. 7. 11:45


▶ 이스트시큐리티, 편의성과 기능 대폭 강화한 신규 보안앱 '알약M 2.0' 국내 및 해외 마켓 동시 출시

▶ 알약 M, 실시간으로 스마트폰 상태 체크해서 필요한 관리 및 점검 기능 추천해줘

▶ 버튼 하나만 터치하면 메모리, 용량 관리, 보안 관리 등 통합적인 스마트폰 관리 가능해

▶ 일문, 영문, 국문 등 다국어 환경 제공... 적극적인 마케팅과 현지화 전략 펼쳐 글로벌 모바일 보안 시장 공략


국내 대표 스마트폰 보안앱 '알약 안드로이드'가 '알약M'으로 이름을 변경하고, 편의성과 기능을 대폭 강화한 모습으로 새롭게 태어났다.


통합 보안 기업 이스트시큐리티(대표 정상원)는 스마트폰 보안앱 '알약M 2.0'을 국내 및 글로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한 '알약M 2.0'(이하 '알약M')은 ▲누적 다운로드 수 1,400만 건, ▲월간 사용자 수 1위(코리안클릭 모바일 보안앱 12월 MAU 기준)의 국내 대표 스마트폰 보안앱 '알약 안드로이드'을 기반으로, 편의성과 기능을 대대적으로 개선한 제품이다. 


지금껏 각종 스마트폰 보안앱은 사용자가 필요한 기능을 개별적으로 선택해 스마트폰 상태를 진단하고 관리해야했기 때문에, 어떤 기능을 사용해야할지 알기 어렵고 관리의 번거로움이 있어 효율적이고 보안에 안전한 스마트폰 상태를 유지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았다.


반면 '알약M'은 스마트폰 상태를 실시간으로 진단하고 상태에 따라 필요한 관리 기능을 추천하고, 버튼 하나로 메모리, 용량 관리, 보안 관리 등 스마트폰의 문제를 빠르고 손쉽게 해결해주는 '원터치 시스템'을 제공해 이 같은 번거로움을 해결했다.


실제로 '알약M'은 사용자가 앱을 실행하는 즉시 현재 스마트폰의 종합적인 상태를 진단한다. 이후 종합 진단 결과에 따라 앱 화면 배경색을 스마트폰이 효율적으로 관리되고 있을 때는 '녹색'으로 관리가 필요할 때는 '적색'으로 구분해 보여줘, 사용자가 직관적으로 스마트폰 점검 필요성을 알아챌 수 있도록 해준다.


또한, 이 같은 진단을 통해 스마트폰 점검이 필요하다고 판단될 경우 앱 중앙에 위치한 버튼 하나만 터치하면, ▲보안, ▲배터리 관리, ▲파일 청소, ▲메모리 상태 등 상태 점검부터 보안 검사, 관리까지 통합적인 스마트폰 관리를 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알약M은 앱 메인 화면이나 빠른 실행바에 자주 쓰는 기능을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는 ▲'메뉴 편집', 카카오톡 등 메신저에서 주고받은 오래된 파일을 정리할 수 있는 ▲'메신저 파일 정리', 프라이버시를 보호하는 ▲'스크린커버' 등 다양한 부가 기능도 제공한다.


회사 측 관계자는 "지난 7년간 알약 안드로이드를 서비스하며 모바일 보안과 스마트폰 관리에 대한 기술력과 노하우를 쌓아왔다"며, "이번 알약M은 이 같은 경험을 기반으로 편의성과 기능을 더욱 강화한 제품으로, 알약M이 추천해주는 기능을 통해 많은 사용자께서 더욱 간편하게 스마트폰 상태를 점검 및 관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스트시큐리티는 알약M을 통해 글로벌 모바일 보안 시장 공략도 나선다. 현재 알약M은 일문, 영문, 국문 등 다국어 환경을 제공하며, 적극적인 마케팅과 지원 언어 및 기능 추가와 같은 현지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모바일 보안 시장 점유율으 확보해 나갈 계획이다.


새롭게 출시한 '알약M 2.0'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으며, 제품과 관련한 보다 상세한 소개는 '알약M 브랜드페이지(http://event.estsecurity.com/brand/alyac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