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스트소프트-창유, '카발 온라인' 모바일 게임 개발 계약 체결

STORY

by ESTsoft 2014. 11. 25. 14:51

본문




이스트소프트는 지난 21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지스타(G-STAR) 현장에서 중국의 온라인 게임 개발 및 퍼빌리싱 업체인 '창유'와 자사 게임 '카발 온라인'의 모바일 게임 개발에 대한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창유는 자사의 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카발 온라인'의 IP(Intellectual Property rights, 지적 재산권)를 활용한 모바일 게임을 개발하여 중국을 비롯한 글로벌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카발 온라인만의 IP를 살려 어떤 재미있는 모바일 게임이 탄생할지 기대되는데요,

앞으로도 카발 온라인의 오리지널 IP를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나갈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 관련기사 확인하기

> 어메이징한 카발 온라인 글로벌 캠프 현장 속으로!






*'창유(暢遊. ChangYou)'는 중국 최대 포털 소후의 자회사로 최고 수준의 서비스 플랫폼과 운영조직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대표작으로는 전 세계 누적 가입자 1억 명을 돌파한 '천룡팔부' 시리즈와 '녹정기'등의 게임이 있으며, 중국 최대 게임 포털인 '17173.com'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올해로 서비스 9주년을 맞이한 '카발 온라인'은 '신경천동지(新惊天动地)'라는 이름으로 지난 2006년 처음 중국내 서비스를 시작해 OBT 당시 동시 접속자 40만명 이상을 기록하는 등 중국 유저들로부터 큰 호응을 이끌어 냈습니다. 이후 2012년 '카발 온라인 : 익스팬션'버전을 기반으로 중국 유저 성향에 꼭 맞는 로컬라이징 서비스를 선보이며 중국 시장에 새롭게 진출하였고, 런칭 발표회는 인터넷 생방송으로 중계되는 등 중국 현지 300여 매체에 소개될 정도로 큰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지금, 카발 온라인 ㄱㄱ?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