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DUCT

기업에서도 쓸 수 있는 무료 화면 캡쳐 프로그램 1탄. <알툴바>

ESTsoft 2013. 3. 22. 20:33


입사한지 일주일 된 사회 초년생 A양.

학생 때 집에서 자유롭게 사용했던 캡쳐 프로그램을 회사 PC에 다운받아 사용했는데, 그걸 본 선배의 한 마디.


그 프로그램 기업에서 사용하려면 돈 내야 되요. 개인은 무료라도, 기업은 유료로 사용해야 하는 프로그램도 있어요!


집에서는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었는데, 9시 땡! 회사에 출근하자마자 사용할 수 없다니! 그 프로그램은 정녕 신데렐라인가요? 특히 화면 캡쳐 프로그램은 집에서나 회사에서나 PC를 사용할 때 정~말 유용한 프로그램인데! 어디 기업에서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화면 캡 프로그램 어디 없나요?!ㅎㅎ 여기 있어요~!




기업에서도 쓸 수 있는 무료 화면 캡쳐 프로그램 첫 번째! 바로 알툴즈의 알툴바입니다!


알툴바는 브라우저의 부가기능을 통해 더욱 편리하게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툴바 프로그램으로, 개인과 기업 모두 무료로 사용할 수 있어요. 대표적인 기능으로는 자동로그인, 마우스액션, 온라인 즐겨찾기, 온라인 메모, 페이지 번역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뭐니뭐니해도 알툴바에는 인터넷창을 캡처할 수 있는 '캡쳐' 기능이 있습니다!






캡쳐는 나에게 맡겨라! 알툴바 캡쳐 기능!


알툴바에는 인터넷 화면을 자유롭게 캡처할 수 있는 '캡쳐 기능'이 있습니다. 단위영역, 전체영역, 직접지정, 원본저장의 총 4가지 다양한 캡쳐 방법을 사용할 수 있어서,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캡쳐할 수 있어요.


<무료 화면 캡쳐 프로그램 '알툴바'의 다양한 캡처 기능>




알툴바로 캡쳐한 후에는 미리보기 창에서 캡쳐된 영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알툴바 캡쳐 미리보기 창에서는 저장이나 복사, 인쇄 등의 기본적인 기능부터 캡쳐한 이미지를 자신의 페이스북이나 트위터로 바로 보내거나 다른 이미지 편집툴과 연결하여 캡쳐한 이미지를 편집하는 등의 고급 기능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료 화면 캡쳐 프로그램 '알툴바'의 미리보기창>





기업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무료 화면 캡쳐 프로그램으로써 알툴바, 어떠세요?

알툴바로 툴바와 화면 캡쳐 프로그램을 동시에 사용하세요!^^



알툴바 다운로드 (클릭)






이스트소프트 알툴즈는 개인과 기업 모두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있어요.

꼭 필요한 프로그램인데 유료 라이선스가 부담되었던 기업 사용자라면 알툴즈의 다른 제품들도 사용해 보세요~^^



알툴즈 자세히 보러 가기

http://www.altools.co.kr/



(아이콘을 클릭하면 해당 프로그램 소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개인/기업 모두 무료>

알송 / 알쇼 / 알툴바 / 알캡처 / 알마인드 Lite



<기업은 유료>

알집 /알씨 / 알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