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8 정보보호 취업박람회, 이스트소프트가 다녀왔습니다!!

STORY

by ESTsoft 2018. 6. 4. 15:10

본문


안녕하세요 이스트소프트입니다. 무더위가 기승을 이어가는 가운데 더위로부터 안전하신가요? 

이스트소프트는 지난주 신도림 테크노마트에서는 2018 정보보호 취업박람회에 참가하였습니다. 

그래서 오늘!!! 그 뜨거웠던 현장의 열기를 여러분들께 고스란히 전달해드리는 생생한 후기 포스팅을 오픈하겠습니다 :)












매년 상반기와 하반기 두 번에 걸쳐 개최되는 정보보호 취업박람회, 올해로 제15회를 맞이한 이번 박람회에도 역시나 많은 기업이 참여했습니다!! 

보안관제, 보안 컨설팅, 보안 제품 개발 등 30여 개 회사가 다양한 분야에서 신입, 경력사원을 채용했는데요! 

이스트소프트에서도 자회사 이스트시큐리티의 보안 인력 채용을 위해 부스를 운영했습니다.












이번에 이스트소프트 이스트시큐리티에서 모집하는 채용 분야는 크게 4가지! 

- 보안 기술 연구 및 개발

- Java 웹/서버 개발

- 이스트소프트 전문연구요원/산업기능요원

- 사업/마케팅

오전 10시부터 진행된 박람회에서 대학생, 직업전문학교 학생, 현업 종사자, 취업 준비생 등 

다양한 분들이 이스트소프트이스트시큐리티에 관심을 가져주셨습니다 ^-^ 

행사가 종료되는 시점까지 회사에 대한 문의와 상담이 끊이질 않아서 담당 직원분이 고생하셨다는~ ㅎㅎㅎ 











또한 박람회 중간 취업설명회관에서는 이스트소프트 참가기업 채용설명회도 진행되었습니다. 

약 20분간 진행된 짧은 설명회였지만 이스트소프트이스트시큐리티의 회사 소개 및 보안 전략에 대한 내용에 많은 분들의 관심을 가져주셨고 

발표가 끝나고 이스트소프트 부스에 문의가 몰려 약간의 붐비는 현상(?)도 발생하기도 했습니다 ^^;;;











컨설팅관에서는 이번 채용박람회에 참여한 분들을 위한 무료 컨설팅이 진행되었습니다. 

- 전문 직업상담사가 구직장과 참가기업을 현장에서 매칭해주는 현장 매칭관

- NCS에 대한 컨설팅을 진행해주는 NCS 컨설팅 관

- 면접 시 화법, 자세 등 면접에 대한 전문 컨설팅을 진행해주는 면접 컨설팅

- 이력서, 자기소개서를 상담해주는 취업서류 클리닉

영양가 만점 컨설팅으로 똘똘 뭉친 무료 혜택이었습니다!











이 밖에도 구직자를 위한 부대행사관도 있었는데 이력서 사진 촬영, 취업희망 캘리그래피, 무료 캐리커처가 있었습니다!  

이스트소프트에서도 여러분들의 취뽀를 늘 응원한다는 의미에서 캘리그래피를 만들어봤는데요~! 

2018년에는 취뽀하자!! 여러분들에게 항상 좋은 소식이 있기를 기도합니다! 

이스트소프트가 여러분들의 취업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