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EST FAMILY 2018] 채용설명회 현장 스케치

STORY

by ESTsoft 2018. 5. 30. 13:23

본문


안녕하세요 이스트소프트입니다. 봄바람이 살랑살랑 부는 5월, 이스트소프트는 7개의 주요 대학교를 방문하여 채용설명회를 진행했었는데요! 많은 학생 여러분들을 만나 뵙고 회사에 대한 소개, 채용설명, 질문 & 답변, 기념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알찬 시간이었습니다! 오늘 이 시간에는 여러분들께 이스트소프트에서 방문했던 몇 군데 대학교의 현장 스케치 포스팅을 전달해 드리려고 합니다! EST FAMILY에 방문한 대학교들은 과연 어떤 모습이었고 어떤 분위기 속에 채용설명회가 진행되었을까요? 
















조용히 글로벌 가치창출에 앞장서는 카이스트



채용설명회를 계기로 이번에 처음 카이스트에 방문했는데요. 설명회가 진행되는 전자정보공학동 E3-1건물로 이동하면서 들었던 첫인상은 "카이스트 학생들.. 방학기간인가...?" 였습니다. 캠퍼스는 굉장히 넓고 쾌적한데 그에 비해 상대적으로 적은 학생 수.. 누구나 방학으로 오해할수 밖에요~!! ㅎㅎ 곰곰이 생각해보면 이런 조용한 분위기에서 더욱더 집중도 잘되고 연구하기 좋은 환경이겠구나.. 라는 생각을 했답니다 ^-^


















카이스트 학생들은 굉장히 프로젝트로 인해 바쁜 눈치였습니다. 그래서 소수의 학생들만 참석한채(ㅠㅠ) 조용한 분위기 속에 채용설명회를 시작했습니다~!! 날카롭고 매서운 학생들의 질문에 저희 개발자님은 바삐 질문에 답변해주셨고 기념품 증정의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무사히 마칠수 있었습니다!! 















일감호를 품은 건국대학교



다음은 일감호가 아름다운 건국대학교! 축제 기간과 겹쳤던 시기여서 채용설명회 당일 캠퍼스를 거닐던 학생분들의 표정이 한층 밝아 보이더라고요~! 대학교 때로 돌아가고 싶은 생각이 물씬~! 그리고 역시 건국대 하면 떠오르는 것 바로 일감호! 호수를 바라보며 산책도 하고 머리도 식히고.. 이곳에서 공부하는 학생들이 너무 부럽다는 생각을 :) 
















그 어느 학교보다도 더 열정적이고 취업에 대한 관심이 높았던 건국대학교, 많은 취업 준비생들이 채용설명회가 끝나고 자리를 지키며 질문을 해주셨습니다. 인사담당자분들께서도 몸은 힘들었지만 마음은 굉장히 든든했다는 생각을 하셨다는 뒷소문이...^-^ 건국대학교 학생 여러분들 이스트소프트로 오세요!!















말해 뭐 해? 서울의 자존심, 서울대학교



ㅅㅑ모양의 입구가 매력적인 대학교 5월 15일에는 서울대학교에서 채용설명회가 진행되었습니다. 여러분 혹시 서울대학교 입구에 'ㅅㅑ' 모양이 어떤 것을 의미하고 있는지 알고 계시나요?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바로 '서울 국립 대학교'의 'ㅅ,ㄱ,ㄷ'를 형상화한 조형물이라고 합니다. 공학관 301동 105호에서 진행되었던 채용설명회 현장으로 함께 가보겠습니다!
















정상원 사장님께서 직접 회사 소개를 해주셨던 서울대학교 채용설명회 거의 50명에 육박하는 엄청난 규모의 학생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내주셨는데요! 설명회가 종료된 후 학생들의 질문공세에 설명회 나갔던 저희 직원들 거의 5시가 다 되어서 회사에 복귀했다는 얘기가.. 하지만 그만큼 많은 호응이 있어 저희 이스트소프트 직원들도 매우 뿌듯했습니다 ^-^
















봄날을 만끽할 수 있었던, 한양대학교



진정 즐길 줄 아는 한양대학교 학생들을 만날 수 있었던 지난 5월 23일은 한양대학교의 봄 대동제가 열리는 첫 번째 날이었습니다~! '비상'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여러 가지 행사가 진행되는 축제의 현장 속에서 저희 EST FAMILY의 채용설명회도 성황리에 진행되었습니다.


















한양대학교의 채용설명회에서는 보안 분야의 채용 쪽으로 학생들의 관심이 쏠렸는데요~! 얼마 전 선보인 이스트시큐리티의 A.I. 기반 사이버 위협 인텔리전스 솔루션 Thread Inside에 대한 관심이 학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나 봅니다 :) 마침 해당 부서의 개발자분께서 설명을 친절하게 잘 해주셔서 학생들의 눈빛도 반짝반짝거렸습니다!
















5월 한 달간 여러 학교를 돌며 진행한 EST FAMILY의 채용설명회! 저희 이스트소프트에서도 이렇게 직접 대학교를 방문해 여러분들을 직접 찾아뵙고 인사드리게 되어 뜻깊었던 시간이었습니다. 여전히 많은 채용공고가 여러분들 앞에 열려있으니까 취업 준비생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립니다 ^-^


아울러 31일에 신도림 테크노마트에서 진행되는 '2018 정보보호 취업박람회'에 이스트소프트도 참석하오니 여러분들의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채용공고 바로가기 ☞ 이스트소프트, 이스트시큐리티, 딥아이, 엑스포넨셜자산운용


채용공고 바로가기 ☞ 줌인터넷


채용공고 바로가기 ☞ 이스트게임즈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