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14일 오늘은 전 세계인 모두 평소보다 한 층 더 설레는 날입니다! 평소에 좋아하고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서로의 사랑을 확인하며 초콜릿을 주고 받는 러블리한 날입니다 :)

물론 누구에게는 이 날이 아무 의미 없는 날이 될 수도 있고 누구에겐 소중한 하루가 될 수도 있는데요~! 꼭 연인이 아니더라도 평소에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서로 간에 기분 좋은 선물을 작게나마 해보면 어떨까요? 그래서 공개합니다 이스트소프트의 발렌타인데이 풍경!










사내 커플 아닙니다 우린 동료이자 팀원입니다



아무도 안온 아침에 누가 이렇게 몰래 사랑고백을? 

네 드라마 너무 많이 보셨습니다.. 이스트소프트에서는 이렇게 정이 넘치고 사랑이 넘치는 풍경이 다반사입니다. 당연하다는 얘기이지요~ 입사할 때 볼 수 있는 사칙에 '기념일 및 이벤트 데이에 동료들에게 선물을 해야 한다'라는 내용? 전혀 없고요 눈치를 주는 상사도 전혀 없지만 소소하게 작은 정성을 전달하는 문화가 뻗어있는 분위기! 이스트소프트입니다(저 초콜릿 엄청 맛있는 건데...)










초콜릿과 함께 아침 시간 티타임



오전 업무를 시작하기 전 초콜릿을 나누어 먹으며 담소를 나누고 있는 이스트소프트 직원들이 몇몇 눈에 보이네요! 사내 카페테리아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커피를 마실 수 있어 이렇게 기념일, 생일 등 축하할 일이 있을 때마다 좋은 자리를 만들어 담소를 나누곤 한답니다 :)










어딜가나 인기쟁이들은 꼭 있다


이런 푸짐한 책상!!! 책상다리가 부러지려고 하네요! 어딜 가나 이런 인기쟁이들은 책상에 먹을 것이 쌓여 있더라고요~ㅎㅎ 이렇게 많은 초콜릿을 받은 인기쟁이 직원은 과연 누구일까요? (부럽습니다)











오늘 여러분들 초콜릿 많이 드셨나요? 초콜릿만큼이나 달달한 하루 보내시고 긴 연휴 즐거운 시간 되시고 새해 복 많으시기 바랍니다 ^-^ 이스트소프트는 항상 고객 여러분들께 달달한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Posted by ESTsoft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HO9 2018.02.21 11:24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이런거 하지말고, 실적공시나 내놓으시죠?
    주가가 하염없이 바닥을 기는 거에 대한 일말의 조치도 없는 건 차치하더라도,
    주주에 대한 기본예의인 실적공시는 왜 안하는 겁니까?
    너무 나빠서 감추는 건지? (안나쁜 적이 있었나? ㅋㅋ)
    아니면 공시 기한에 기대어 그냥 잠자는 것인지?
    해도해도 너무하네

  2. Branch & ATM Locator 2018.06.05 08:56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블로그 운영정책에 따라 포스트 주제와 맞지않는 댓글(트랙백) 등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이전 1 ··· 4 5 6 7 8 9 10 11 12 ··· 170 다음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