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출시] 쇼핑이 즐거워지는 나만의 즐겨찾기 '쇼즐(Shozzle)'

PRODUCT

by ESTsoft 2018. 2. 2. 13:33

본문


 안녕하세요 이스트소프트입니다. 오늘 여러분들께 주말 맞이 쇼핑 즐겁게 하시라고 쇼핑 앱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스트소프트 자회사 '줌인터넷'에서 야심 차게 준비한 쇼핑 애플리케이션! 쇼즐(Shozzle)인데요~!! 쇼핑이 즐거워지는 나만의 즐겨 찾기라는 타이틀로 출시한 엣지있는 서비스입니다! 


 핑크 핑크 한 컬러에서 러블리한 느낌이 물씬~ 벌써부터 기대가 되신다고요? 찬찬히 살펴보겠습니다 :)











내가 좋아하는 쇼핑몰만 보여줘 "마이쇼핑몰"


  


 쇼즐의 가장 큰 장점은 내가 좋아하는 쇼핑몰을 즐겨찾기 해두면 옷을 검색했을 때 내가 좋아하는 쇼핑몰에 있는 옷만 따로 필터링해서 볼 수 있다는 점인데요! 이 기능은 다른 서비스에서는 찾아보기가 어려운 쇼즐만의 엣지 포인트입니다! 


 검색 결과의 전체 탭과(가운데 이미지) 마이 쇼핑몰 탭(오른쪽 이미지)의 결과가 다른 거 보이시나요? 이렇게 쇼즐에서는 내 스타일에 맞는 검색 결과를 볼 수 있어 원하는 옷을 빠르게 찾을 수 있어요 >_<












나만의 옷장 만들기


  


또한 쇼즐은 나만의 옷장 만들기 기능을 제공하고 있어 내가 찜 한 옷을 따로 관리할 수 있다는 점인데요! 마치 음악을 들을 때 재생목록의 리스트를 내가 직접 관리하는 것과 비슷하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옷장에 들어있는 옷은 다른 옷장으로 옮길 수도 있고 검색 결과에서 옷장에 옷을 담을 때 새 옷장을 만들어 담을 수도 있습니다!!










심플하고 직관적인 UI - 빼는 것이 플러스다

  


 어마어마한 양의 쇼핑몰이 넘쳐나고 셀 수 없이 많은 옷이 쏟아지는데 내가 원하는 옷을 쉽고 빠르게 찾기 위해선 가독성이 좋아야겠죠? 


 쇼즐은 원하는 아이템을 찾는데 가장 직관적인 UI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피로도를 높이는 광고, 배너 등의 지면은 줄이고 보다 빠르고 쉽게 쇼핑할 수 있도록 UI를 디자인했는데요~!  말 그대로 쇼핑이 즐거워지는 서비스 맞죠?













 안드로이드와 iOS 모두 서비스를 출시했고 이제 성장하고 있는 단계의 쇼즐입니다! 더 안정된 서비스와 더 편리한 기능으로 업그레이드를 할 예정이니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_< 쇼즐은 여러분들의 즐거운 쇼핑을 응원합니다 :)

















안드로이드 다운로드 바로가기

iOS 다운로드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