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알송 모바일] App Annie, '2017 Top Music Apps' 수상

NOTICE

by ESTsoft 2018. 2. 1. 16:39

본문

 2월이 시작되는 첫 날! 여러분들께 기쁜 소식 한 가지 전달해 드립니다!! 이스트소프트의 가장 감성적인 앱 중 하나죠~ 알송 모바일이 App Annie에서 주최한 '2017 Top Publisher Awards'에서 음악 카테고리 부분 Top Music Apps를 수상했습니다 >_<












App Annie Publisher Awards



 우리 알송 모바일에 이렇게 큰 상을 준 App Annie Top Publisher Awards는 과연 어떤 상일까요? App Annie에 대해 들어보신 분 계신가요? 

간단하게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일단 App Annie는 미국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둔 글로벌 앱 분석기업으로 모바일 앱 관련한 강력한 마켓 데이터와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기업이고, 앱 경제에서 가장 신뢰받는 파트너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100만명 이상의 모바일 앱 전문가들이 앱 시장과 비즈니스 성공 기회를 엿보기 위해 App Annie의 정보를 신뢰하고 있습니다. 또한, 2011년부터 매년 전 세계적으로 수익이 가장 높은 52개의 모바일 앱 퍼블리셔를 선정하고 시상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2017 상위 음악앱 알송 모바일 5위



 알송 모바일이 수상한 분야는 바로 음악 카테고리! 2017년 모바일 합산 월 실사용자 기준으로 당당히 5위를 차지했는데요~! 쟁쟁한 경쟁사들과 비교해 결코 밀리지 않고 Top 5의 자리를 지켰습니다! 베르트랑 슈밋 App Annie CEO 및 공동창립자는 '모바일 앱 이용을 증대시키기 위해서는 사용자가 앱에 기대하는 부분을 만족시키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고 하는데요! 


 안드로이드만 지원하는 알송 모바일이 5위를 차지했다는 사실 하나 만으로도 사용자들의 만족도를 얼마나 높였는지 알 수 있는 부분입니다. 내년에는 더 높은 순위, 아니 그것보다는 사용자를 더욱 만족시켜드리기 위해 노력하는 알송 모바일이 되겠습니다 :)











☞알송 차트 알아보기

☞알송 모바일 다운로드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