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스트소프트 연말 경품 이벤트 '슈퍼그레잇!' (~12/31)

NOTICE

by ESTsoft 2017. 11. 1. 09:40

본문


이스트소프트 제품을 애용해주시는 고객분들에게 보답하고, 알약, 알툴즈 신제품 런칭을 기념하고자 “슈퍼 그레잇~!”한 경품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감동 200%, 환상의 섬 몰디브를 만끽할 수 있는 프리미엄 여행권부터 LG전자 스타일러, 삼성전자 기어S3 등 그레잇한 경품을 드리는 이스트소프트 신제품 런칭 기념 경품 이벤트!


놓쳐서는 안 될 이번 경품 이벤트 소식을 아래에서 자세히 확인 보세요! 

 



이번 경품 이벤트는 이스트소프트의 신제품 런칭을 맞이하여 진행되는데요, 무려 4가지나 되는 이스트소프트의 신제품은 가장 익숙한 알약 4.0을 포함해 ‘알툴즈통합팩 12.0’, ‘내PC지키미’, ’PMS’입니다. 


이스트소프트의 신제품은 매년 눈에 띄는 업데이트되는 기능과 서비스로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요,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서도 더 많은 고객 여러분에게 더욱 편리하고 안전한 PC 환경을 제공해 드릴 수 있어 무척 기쁩니다!

 



         

(각 제품 이미지를 누르면 자세한 제품 소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 내 대상 제품을 10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푸짐한 선물을 드리는 “슈퍼 그레잇~!”한 경품 이벤트! 과연 그 경품이 무엇이 있을지 궁금하실 텐데요, 센스 넘치고 푸짐한 이번 이벤트 경품을 아래 이미지로 소개해드립니다! 구매 금액별로 준비된 상품권 또는 경품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어 고르는 재미까지 더한 이번 신제품 런칭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이벤트 및 구매 문의

기업용: 02-3470-2973 (이스트소프트 김경록 과장)

교육용: 02-3470-2968 (이스트소프트 이건화과장)

공공기관용 : 02-2140-5782 (가온아이 박윤주대리)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