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이라는 단어를 들으면 어떤 것들이 떠오르시나요? 구체적인 생각은 조금씩 다르겠지만 대부분 설레고 기대되는 것들일 것 같습니다. 소중한 시작을 이스트소프트에서 하기로 결정한 분들이 이곳에서 잘 적응하고 오래도록 함께할 수 있도록, 그 과정을 함께하는 이스트소프트의 복지 제도들이 있습니다. 오늘은 이스트소프트의 새로운 가족이 되어가는 과정 구석구석에 녹아든 이스트소프트의 복지제도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1. 가장 솔직하고 자신 있는 나를 보여주는 순간, 면접!


지원서나 채용사이트를 통해서 처음 인연을 시작한 지원자와 이스트소프트가 얼굴을 마주해 만나는 면접날, 저도 그 날의 떨림이 생생하게 기억나는데요. 면접을 끝내고 아쉬움과 기대감을 안은 채 이스트소프트를 나서는 지원자라면 누구나 손에 들고 있는 봉투 하나, 그 봉투의 정체는 무엇일까요?



고마움과 응원을 가득 담아~ FROM.이스트소프트!



면접을 보고 멘탈이..... 잠깐 나갔다가 봉투 속 편지를 읽고 또 울컥했습니다ㅠㅠ 면접을 수십번 봤지만 어느 곳에서도 받아보지 못한 편지였고 마음이 너무나 따뜻해졌습니다. 지금은 아끼는 다이어리에 고이고이 간직하고 있답니당ㅎㅎ - 신입사원 L님


봉투 속에는 바로 소정의 면접비와 편지가 들어있는데요, 귀한 시간과 열정을 들여 이스트소프트에 지원해준 분들에게 전하는 이스트소프트의 고마움과 응원의 작은 표현입니다 =) 앞으로 더 많은 분이 이 편지를 받고, 또 함께 성장해나가는 이스트소프트인이 되었으면 참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2. 두근두근 떨리는 이 마음, 첫 출근!


가슴 벅찬 합격 통보를 받고 디데이를 세다 보니 어느새 다가온 첫 출근! 설레는 마음으로 찾아간 내 자리에 예쁜 박스 하나가 올려져 있는데요, 이것은 바로 신입사원에 대한 격한 환영의 마음을 가득 담아 제작한 '이스트소프트 웰컴킷'이랍니다.


웰컴킷의 케이스는 서류함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는 사실!




이스트소프트 웰컴킷, 그 안을 살펴보면~


잊지 말고 메모하는 습관으로 꼼꼼함을 발휘하게 해줄 '이스트소프트 다이어리와 펜', 그리고 너무나 목에 걸고 싶었던 '이스트소프트 사원증', 회사 생활의 지침서이자 도우미가 될 '신규입사자 안내서', 언제 어디서나 이스트소프트인의 빵빵한 배터리를 책임질 '보조배터리', 평소엔 안경, 밖에선 선글라스로 이스트소프트인의 외모를 업그레이드시켜줄 아이웨어 쇼핑몰 '라운즈 30% 할인권'과 커피 한 잔의 여유를 가지게 해줄 '카페테리아 1회 이용권'까지!





깔끔하고 알차게 구성된 이스트소프트 웰컴킷을 보니 저도 하나 갖고 싶은 마음이 드는데요, 새로 제작되어 짠! 하고 공개된 이 웰컴킷을 두고 많은 기존 이스트소프트인들이 '재입사해서라도 득템하고 싶다'며 부러움을 금치 못했다고 합니다.




3. 모든 게 어렵고 긴장됐던 수습 기간을 거쳐, 정사원 발령!


아침에 일어나 회사로 향하는 발걸음이 익숙해질 때쯤, 내 책상에 올려진 물건들이 하나둘 늘어날 때쯤 다가오는 그 날, 바로 수습 종료와 정사원 발령입니다. 면접날과 첫 출근날 어딘가에서 나타났던 선물을 떠올리며 '오늘은 어디에...?' 하며 주위를 살펴보다 실망하려던 찰나 '띠링!' 알람에 메시지를 확인해봅니다.





이스트소프트가 수습 종료와 정사원 발령을 축하하는 마음은 이렇게 해당 임직원의 부모님께로 전해지고 있는데요, 수습 기간을 마치고 이스트소프트의 가족이 된 임직원을 이제껏 이렇게 좋은 인재로 잘 키워주셔서 감사하다는 마음을 담아 예쁘고 맛있는 화과자와 편지를 보내드립니다. 뿌듯하고 자랑스러워하시는 부모님의 표정이 눈앞에 보이는 듯하여 마음이 훈훈해지네요.





지금까지 예비 이스트소프트인이 이스트소프트의 가족이 되어가는 과정 곳곳에서 만날 수 있는 복지제도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임직원 본인과 회사 생활, 그리고 가족까지 생각한 이스트소프트의 고심의 흔적이 느껴지시나요? 이 외에도 졸업, 명절, 부모님/형제자매의 경조사 등에도 다양한 선물을 전달하고 있는데요. 일상의 크고 작은 즐거움이 되어주는 이스트소프트만의 복지제도를 직접 체험해보고 싶으시다면 지금 바로 이스트소프트에 지원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ESTsoft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소라 2017.06.23 11:40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부모님께서 화과자 일부러 손님들 오실때 무심한 듯 하나씩 꺼내시며 딸네 회사에서 보내준거라고 시크하게 자랑하신다는 후문이..

이전 1 2 3 4 5 6 7 8 ··· 559 다음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