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알약 알리미] 이스트소프트가 함께 한 플랜 코리아의 '아동 결연 캠페인'

STORY

by ESTsoft 2017. 3. 20. 15:36

본문

이스트소프트는 알약의 알약 알리미 배너 영역을 크고 작은 사회단체에 무료로 지원하여 다양한 공익 캠페인을 널리 알리는 일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이번 알약 알리미가 함께 한 캠페인은 플랜 코리아의 '아동 결연 캠페인'입니다.



▶ 지구촌 어린이들을 위한 아름다운 나눔



전 세계 1억 6천 8백만 명의 아이들이 교육, 건강 등 기본적인 교육권을 침해당하며 노동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아동 노동은 교육 기회가 박탈되고, 육체적·정신적 고통뿐만 아니라 빈곤의 악순환을 불러오며 아이들의 삶에 큰 피해를 입힙니다. 노동의 현장 대신, 아이들이 있어야 할 곳인 학교에서 마음껏 배우고 꿈꿀 수 있는 환경이 절실한 상황입니다.




또한, 전 세계에서 1시간마다 66명의 아이들이 설사병으로 생명을 잃고 있습니다. 아직도 많은 나라에서는 웅덩이나 하천에 고인 물을 정수 과정 없이 그대로 식수로 사용해 설사병과 콜레라, 장티푸스 등의 치사성 수인성 질병으로 고통받고 있습니다. 오염된 물과 비위생적인 환경으로 인한 질병으로 매년 1백 2십만 명의 5세 미만 어린이들이 생명을 잃고 있습니다. 이런 환경에 깨끗한 물을 사용할 수 있는 시설을 지원함으로써, 아이들이 깨끗한 물을 맘껏 마시고 건강해지도록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소중한 인연을 맺어 어린이들에게 멋진 미래를 선물해 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