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알툴바 최저가 알림 기능으로 더 알뜰하게 쇼핑하세요!

PRODUCT

by ESTsoft 2016. 12. 27. 17:41

본문

추워지는 날씨에 따뜻한 겨울나기 용품이 생각나고, 2017년 새해를 준비하며 다이어리, 캘린더 등등 지름신이 더더욱 자주 찾아오는 요즘, 더 알뜰하고 편리하게 온라인 쇼핑을 하실 수 있도록 알툴바의 쇼핑 기능도 더욱 똑똑해졌습니다. 12월 21일, 한층 업그레이드된 알툴바의 ‘최저가 알림 기능’ 출시 소식을 전해 드릴 테니 두 눈 반짝! 절대 놓치지 마세요~





알툴바 최저가 알림이란?


새롭게 출시된 알툴바 ‘최저가 알림’은 쇼핑몰의 상품 상세 페이지에 접속했을 때, 지금 보고 있는 가격보다 최저가가 있다면 알림을 띄워주는 기능입니다. 에누리닷컴과 제휴 된 쇼핑몰에서 상품 상세페이지를 접속했을 때 해당 가격보다 낮은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경우 브라우저 상단에 알림창이 나타나며, 클릭 시 최저가 판매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알툴바 최저가알림으로 알뜰하게 쇼핑하기


먼저 최신 버전으로 알툴바를 업데이트한 후 에누리닷컴과 제휴된 쇼핑몰(G마켓, 옥션, 신세계백화점, 엘롯데, 홈플러스, 이마트몰, 하이마트, 홈앤쇼핑, CJ몰 등)에 접속합니다.

(※ 제휴 쇼핑몰은 추후에 변동될 수 있습니다)




 

쇼핑몰을 둘러보며 마음에 드는 상품을 클릭해 상품 상세 페이지를 방문하게 되는데요, 이 때 나타나는 상품 판매가보다 더 저렴하게 판매 중인 곳이 있다면 알툴바 최저가 알림창이 브라우저 상단에 나타나며 구매 가능한 최저가를 알려드립니다.


최저가 알림창의 ‘최저가 사러 가기’ 버튼을 누르시면 기재된 최저가로 구매가 가능한 페이지로 바로 이동하니, 알툴바로 더 똑똑하고 알뜰한 쇼핑을 즐길 수 있겠네요! 





버튼을 클릭하면 ‘알툴바에서 알려드립니다.’라는 안내 문구와 함께 최저가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이동한 쇼핑몰에서 상품 내용과 가격을 자세히 확인하신 후, 일반적인 인터넷 쇼핑과 마찬가지로 장바구니에 상품을 추가하거나 구매하실 수 있답니다.






알툴바 ‘최저가 알림’에 대해 더 알고 싶은 여러분들을 위한 FAQ


1. 가격이나 상품 정보가 일치하지 않는 알림창이 떠요.



알툴바 최저가 알림 서비스는 에누리의 가격 비교 데이터를 기준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간혹 상품 정보와 가격이 불일치 하는 경우가 나타날 수 있으니 구매 전에 제품의 정보, 가격 등을 실제 쇼핑몰에서 다시 한번 확인해 주세요. ^^


혹시 최저가 정보와 다르게 뜨는 알림창을 발견하신다면, 도움말에 있는 알툴즈 고객센터로 알려주세요! 더 정확하고 편리한 쇼핑을 돕기 위해 빠르게 확인하겠습니다. =)




2. 알툴바를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했어도 알림창이 뜨지 않아요.



알툴바를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또는 설치하신 후 쇼핑몰에서 상품을 계속 보고 계시는데 알림창이 노출되지 않으신다면, 최저가 알림 기능 사용이 해제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최저가 알림창은 [알툴바 환경설정-일반]에서 체크박스로 간단하게 사용 여부를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캡처, 마우스액션, 알패스 등 다양한 무료 기능에 더해 똑똑한 쇼핑까지 책임지는 알툴바, 2017년에도 새롭고 알찬 모습으로 찾아뵙겠습니다!



>> 지금 바로 업데이트된 알툴바를 무료로 다운로드해보세요! (클릭)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