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각종 시험 준비는 무료 PDF 편집 프로그램 알PDF로 해결하세요!

PRODUCT

by ESTsoft 2016. 11. 28. 15:09

본문

어느새 다가온 12월! 올 한해의 마지막 한 달을 맞이하며 어떤 준비를 하고 계시는가요? 대학생분들은 학기를 마무리하기에 앞서 기말고사와 각종 시험 대비에 한창일 것 같은데요~ 무료로 PDF 문서 변환과 편집 기능을 제공하는 알PDF가 각종 시험 준비에도 한몫 톡톡히 할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이스트 소프트 알PDF 활용법을 지금 바로 알려 드릴게요!




 1. 여러 개로 나뉜 자료, 하나의 파일로 변신!


1주차, 2주차, 3주차… 나누어져 있는 교수님의 강의자료나 스터디 자료를 일일이 열고 확인하기 불편했던 적 있으시죠? 무료 PDF 편집 프로그램인 알PDF는 여러 개의 파일을 단 하나로 합쳐서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여러 파일 합쳐서 하나의 PDF로 만들기>


① [홈] 탭에서 [파일 병합] 클릭!


② 병합하고 싶은 문서들을 드래그 또는 [찾아보기]를 통해 추가해 주세요


③ 추가된 문서들 확인 후 [다음] 버튼을 클릭하시면~


④ 완성!





2. PDF 파일을 워드와 파워포인트 파일로~ 편집이 자유로운 알PDF를 무료로 이용하세요!


‘문서 일부만 편집해서 활용하고 싶은데 PDF 파일이라 불가능해, ‘이 부분만 수정하면 완벽한데 PDF 문서라 안 되겠군.’ 하며 한숨 쉬던 여러분의 고민은 이제 저 멀리! 무료 PDF 편집기 알PDF만 있으면  확장자를 변경하여 편집이 가능하니 이제 걱정은 그만~



<PDF 파일을 다른 확장자로 변경하기>


① [홈] 탭에 가지런히 있는 변환 가능한 문서 종류 클릭!


② 변환하려는 파일을 추가시킨 후 추가 설정 및 [변환]을 누르시면~


③ 완성!



* 변환할 수 있는 확장자는 한글(hwp, hwpx), Word(doc, docx), Excel(xls, xlsx), Powerpoint(pptx), 그림(bmp, jpg, png, gif, tiff), 텍스트(txt), 전자책(epub), HTML, RTF 파일이며 무료로 간편하게 활용하실 수 있어요!





3. 다른 확장자로 저장된 파일을 PDF로 배포!


깔끔하고 안전하게 문서를 공유할 수 있게 도와주는 PDF파일. 이스트소프트 알PDF는 스터디, 강의자료 등 각종 문서의 관리에 특화된 기능들을 부담 없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답니다.



<시작 화면에서 PDF 생성하기>


① 알PDF 실행 시 열리는 화면에서 [PDF 생성] 클릭!


② [열기] 창에서 파일 선택하면 완성! 



<리본 메뉴에서 PDF 생성하기>


① [홈] 탭에서 [파일에서 생성] 클릭!


② [열기] 창에서 파일 선택하면 완성~ 무료로 손쉽게 관리할 수 있으시겠죠? 





4. 핵심만 콕콕! 불필요한 부분 골라서 삭제


‘인쇄를 할까? 뺄까?’ 고민하게 되는 영역들이 있죠? 이스트소프트 알PDF는 PDF 문서 안에 필요 없는 페이지를 삭제하여 알짜배기 내용으로 자료를 쉽게 파악할 수 있게 도와주는 무료 PDF 편집 프로그램입니다. 



<PDF파일 내에서 페이지 삭제하기>


① [페이지] 탭에서 [삭제] 클릭!


② [페이지 삭제] 창에서 페이지 설정 및 조건 확인 후 [확인] 버튼 누르기



▶ 여기서 잠깐!

특정 페이지만 쏙쏙 뽑아보고 싶은 분들을 위해 ‘추출’ 기능도 함께 소개합니다! [페이지] 탭에서 [추출] 버튼 클릭 후 페이지 설정만 해주시면 원하시는 페이지만 따로 확인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기말고사와 스터디, 어학 시험 준비 등의 자료에 활용해볼 수 있는 무료 PDF 편집 프로그램, 알PDF의 기능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학업에 열을 올리고 있는 대학생분들의 고민을 이스트소프트 알PDF가 조금이나마 덜어 드렸기를 바라며, 더 유용하고 새로운 알PDF 활용 방법 포스팅으로 다음에 다시 만나요!




>> 지금 바로 알PDF를 무료로 다운로드 해보세요!(클릭)




※ 기업 사용자는 아래 링크에서 알PDF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알PDF 도입 상담

알PDF 라이선스 구매(기업/기관용)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