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트소프트가 벌써 창립 23주년을 맞이했습니다! 이제까지의 창립 기념일 행사와 다르게 진행되어 더 즐겁고 기억에 남았던 창립 23주년 기념행사 현장으로 함께 가볼까요?


이스트소프트의 창립 기념일은 매년 10월 2일로, 올해는 일요일이라 ‘주말과 겹쳐 쉬는 것으로 조용히 넘어가는 걸까?’ 하는 이스트소프트인들의 추측이 있기도 했습니다. 그러던 중 정적을 깨고 팀업 그룹피드에 등장한 창립기념일 공지사항!



이스트소프트의 창립 기념일은 영화관을 대관하여 행사를 진행하고, 다 같이 핫한 영화 한 편을 관람한 후 점심 식사를 하는 순서로 진행되어 왔는데요, 이번 창립 기념일은 지금까지와 달리 이스트소프트 사옥에서 진행했습니다. 여느 때와 다름없이 출근한 이스트소프트인들을 반긴 것은 거대한(!) 23주년 기념 컵케이크 탑이었습니다. 점심시간을 앞두고 배고픔에 시달릴 이스트소프트 임직원에게 배달되기에 앞서, 이스트소프트 카페테리아에 컵케이크 탑으로 전시되어 많은 임직원들에게 포토존으로의 역할을 톡톡히 했습니다.


이번 창립 기념일 행사에서는 팀별 인증샷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었는데요, 창립기념일을 기념해 팀원 전체가 모여 찍은 개성 있는 인증샷을 팀업 그룹피드에 올린 후, 가장 많은 좋아요를 받은 팀에게 사장님이 직접! 회식비를 전달하는 이벤트였습니다. 아이디어가 넘치는 이스트소프트인만큼 쟁쟁한 사진들이 불쑥불쑥 올라와 일하던 중 사무실이 순간 웃음바다가 되곤 했습니다.




눈으로 한 번 감탄하고, 맛을 보면 또 한 번 감동하게 되는 이스트소프트 창립 23주년 기념 컵케이크를 애피타이저 삼아, 모든 이스트소프트인은 어느 때보다 가벼운 발걸음으로 점심 식사를 하러 갔습니다. 이날은 창립 기념일을 맞아 무려 2시간 동안의 여유로운 식사를 즐길 수 있었다는 사실!




맛있는 밥을 먹고 나서 들뜬 마음을 가라앉힐 새도 없이 이스트소프트인들의 자리로 찾아온 ‘럭키박스’ 이벤트! 큰 상자와 작은 상자 중 어느 것을 고를지를 두고 모두가 고민에 빠졌는데요, ‘역시 큰 게 최고!’ 파 vs. ‘귀한 건 작은 법’ 파로 나뉘어 각자 맘에 드는 럭키박스를 골랐습니다. 그리고 다 같이 두근두근 럭키박스 개봉 타임!


 



짠! 럭키박스 속엔 블링블링 실버 색상의 텀블러와 보조 배터리가 각각 들어있었습니다! 두 선물 모두 직장 생활의 필수템으로 꼽히기 때문에 여기저기서 흡족한 표정을 볼 수 있었는데요. 무엇보다, 두 선물 모두 이스트소프트 Vision 2025에 걸맞은 새로운 AI 로고가 각인되어 더욱 뜻깊은 창립 기념일 선물로 기억될 것 같네요!


이렇게 이스트소프트의 창립 23주년 행사는 각종 이벤트와 선물로 채워지며 색다른 하루로 완성되었습니다. 지금까지 이스트소프트가 달려온 열정을 되새기고, 새로운 도약점이 되었을 창립 23주년을 기억하며, 더 힘찬 이스트소프트의 스물세살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해봅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ESTsoft

댓글을 달아 주세요

이전 1 ··· 30 31 32 33 34 35 36 37 38 ··· 560 다음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