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스트소프트 알약 파트너사 대상 ‘알약 기업용 백신 솔루션 사용 교육’

PEOPLE

by ESTsoft 2016. 7. 8. 11:47

본문

7월 7일 목요일, 이스트소프트 영업본부에서 주최하는 ‘알약 기업용 백신 솔루션 사용 교육’이 열렸습니다. 이번 교육은 알약의 파트너사 분들과 함께 알약과 알약 ASM의 특징과 기능, 문제 발생 시 해결법 등을 알아보는 기본 교육 시간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오전 10시경 시작된 알약 파트너사 교육 장소엔 이른 시간부터 많은 관계자 여러분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었습니다.



이스트소프트 영업본부 한현호 사원의 진행으로 알약 기본 교육이 시작되었습니다. 먼저 통합 백신 프로그램인 알약에 대한 소개와 설치 방법, 그리고 알약 3.0의 UI와 각 기능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알약은 기업 보안을 위해 필요한 여러 가지 기능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발표를 맡은 한현호 사원이 각 기능의 소개와 사용 방법을 스크린샷과 함께 일목요연하게 정리해주었습니다. 



다음으로는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알약 ASM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저도 이번 기회를 통해 알약 ASM에 대해 더 자세히 알 수 있었는데요, 이스트소프트의 알약 ASM은 기업 내 알약이 설치된 PC에 대해 관리자가 통합적인 자산 관리, 매체 제어, 보안 정책 적용을 수행할 수 있게 해주는 통합 중앙 관리 솔루션입니다.


* 알약 ASM을 도입하면?


알약 ASM을 도입하면 ① Dashboard를 통해 보안 현황을 한눈에 파악하고 즉시 처리할 수 있으며, ② SMS와 이메일을 통한 실시간 위험 알림 서비스와 긴급 방역 기능을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알약 ASM은 ③ 매체제어 정책을 통해 사내 각종 USB 기반 장치의 사용을 모니터링하여 IT 자산 관리 및 미허가 SW 통제를 수행합니다.




오전 10시경부터 오후 4시까지 이어진 긴긴 교육을 마치고, 오늘의 교육 내용을 되짚어보기 위한 테스트(!)가 진행되었습니다. 이스트소프트의 알약과 알약 ASM을 더 유용하고 알차게 활용하기 위해 파트너사 분들이 열심히 시험을 치고 있는데요, 교육에 열심히 참여했던 만큼 모두 수월하게 문제를 풀어내셨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이렇게 긴 교육과 테스트를 거쳐 하루가 훌쩍 지나갔는데요, 이스트소프트 영업본부에서 준비한 알찬 교육과 열심히 참여해 준 파트너사 여러분 덕분에 기업 보안과 업무 환경이 더욱 효율적이고 안전해질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피할 수 없는 탐지력으로 기업 보안을 책임지는 알약과 알약 ASM을 통해 늘 안전하고 편리하게 기업 환경을 관리하고 보호하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