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스트소프트 알약 '보안 인식 설문조사'하고 솜사탕 블라스트 먹자! (마감)

NOTICE

by ESTsoft 2016. 6. 24. 18:40

본문

2016년 7월 6일이 무슨 날인지 아시나요? 이 날은 바로 '정보보호의 날'인데요, 정보보호의 중요성을 일깨우고 사이버 공격을 예방하고자 정부에서 매년 7월 둘째주 수요일을 '정보보호의 날'로 지정하였습니다. 전국민의 보안을 책임지고 있는 이스트소프트 알약이 정보보호의 날을 그냥 지나칠 순 없겠죠?



정보보호의 날을 맞아 이스트소프트 알약에서는 '2016 보안 인식 설문조사'를 준비했습니다. 이번 보안 인식 설문조사를 통해 우리의 보안 인식 현황을 알아보고, 그 결과를 함께 공유하고자 합니다. 특히, 이번 설문 조사에 참여해 주신 분들께는 추첨을 통해 요즘 가장 핫한(!) 솜사탕 블라스트를 선물로 드리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참여하기 : https://goo.gl/kj1nYt

 설문 기간 : 2016년 6월 27일 ~ 7월 8일 (24시 마감)

 설문 응답자 경품 : 베스킨라빈스 '솜사탕 블라스트' 기프티콘  (총 100명 무작위 추첨 발송)

 경품 당첨자 발표 : 7월 13일(수) 알약 공식블로그(http://blog.alyac.co.kr)를 통해 발표 예정


※ 내부 사정에 따라 당첨 발표일이 연기될 수 있습니다.

※ 설문조사 결과는 7월 내 알약 공식블로그(http://blog.alyac.co.kr)에서 소개해 드릴 예정입니다.

※ 설문 조사 관련 문의사항은 메일(estmarketing@estsoft.com)로 보내주세요.


> 설문조사 결과 확인하기

> 솜사탕 블라스트 당첨자 확인하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