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알약 알리미] 이스트소프트가 함께 한 플랜코리아의 ‘여아 권리신장 캠페인’

STORY

by ESTsoft 2016. 6. 20. 10:37

본문

이스트소프트는 크고 작은 사회단체에 무료로 공익 캠페인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번 알약 알리미가 함께 한 캠페인은 플랜 코리아의 ‘여아 권리신장 캠페인’입니다.


▶ ‘Because I am a Girl’(BIAAG) 캠페인

 


“전 어린 나이에 결혼해서 아이를 낳고 싶지 않아요. 저는 배우고 싶은 것도 많고, 제 꿈인 선생님도 되고 싶어요. 하지만 이미 제 친구들 중에는 부모님의 강요에 의해 결혼을 해서 벌써 아이까지 낳은 친구도 있어요. 저는 그렇게 살고 싶지 않아요."

- 헤이디(가명)


지금도 많은 여자아이들이 차별과 착취로 인한 고통을 겪고 있습니다. 3초에 한 명의 소녀가 조혼을 강요당하고, 출산을 경험한다는 사실을 아시나요? 모든 사람은 교육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하지만 전 세계 6천2백만 명의 소녀들은 교육받지 못합니다.


교육은 소녀들의 삶과 세상을 변화시키는 힘입니다. 소녀들의 교육받을 권리를 위해 캠페인에 동참해 주세요!



▶ 플랜 코리아의 ‘여아 권리신장 캠페인’은?

 


'Because I am a Girl'은 빈곤과 차별로부터 고통받는 여자아이들을 보호하기 위한 플랜의 여아 권리신장 캠페인입니다. 2007년 5월 캠페인 시작 이래로 수백만 여자아이들의 권리를 신장시키고 차별과 착취, 빈곤의 고리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우리의 작은 도움이 소녀들에겐 커다란 변화를 안겨줍니다.

소녀들의 꿈에 날개를 달아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