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Vision 2025’, 이스트소프트의 미래를 말하다.

NOTICE

by ESTsoft 2016. 5. 13. 17:43

본문

5월 4일, 이스트소프트에서 정상원 대표이사가 진행하는 ‘Vision 2025’ 행사가 개최되었습니다. 이번 행사는 이스트소프트의 리더급 임직원이 한 곳에 모여, 회사의 과거와 현재를 돌아보고 미래의 비전을 함께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되었습니다.



이날 발표는 정상원 대표이사가 이끌었습니다. 발표를 시작하며 ‘대표이사로 취임한 지가 어느새 5개월이 되었다’는 정상원 대표이사의 말에, 도전을 멈추지 않는 이스트소프트인들의 시간이 얼마나 빠르게 흐르고 있는지 새삼 느낄 수 있었습니다.




‘삶을 더 편하게, 더 풍요롭게 만드는 회사’


이스트소프트 창립 이래로 변함 없이 자리를 지키고 있는 이스트소프트의 미션입니다. 이번 발표에서는 우리의 미션을 위해 향후 10년 간 어떤 비전과 방향성을 공유하며 나아가야 할지, 그리고 10년 뒤에는 이스트소프트 모습이 어떨지 함께 그려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정상원 대표이사가 발표한 이스트소프트의 Vision 2025는 바로 ‘A.I를 바탕으로 한 최고의 서비스 기업’입니다. 인공지능과 딥러닝 기술을 활용한 서비스 개발은 이스트소프트의 대표적인 미래 사업 분야로 선정되었습니다. A.I 분야에 대한 꾸준한 연구와 이스트소프트의 기술력이 융합되어 어떤 서비스가 만들어지고 우리의 삶을 얼마나 풍요롭고 편리하게 만들게 될지 벌써부터 기대되는 순간이었습니다.





이스트소프트는 기술을 바탕으로 사용자들에게 편리함을 줄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만드는데 뛰어난 역량을 갖고 있음을 자부하며, 이를 통해  지난 24년간 국내 대표 소프트웨어 기업으로 자리매김해왔습니다. 앞으로도 이스트소프트는 멈추지 않는 도전정신과 기술 연구로, 세상에 꼭 필요하지만 아직 만들어지지 않은 가치들을 찾아내는 일에 앞장서고자 합니다. 미래를 향한 이스트소프트의 새로운 도전을 지켜봐 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