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PDF를 한글 문서로, PDF를 PPT로 변환해주는 이스트소프트 알PDF!

PRODUCT

by ESTsoft 2016. 6. 27. 13:08

본문

과제할 때, 업무할 때 자료를 찾으며 PDF 문서를 자주 접하게 됩니다. 편집이나 수정에 제약이 많은 PDF 문서의 특성 때문에, 내게 필요한 파일 형식으로 변환이 필요한 경우도 자주 생기곤 하는데요. PDF를 한글로 변환하고 싶은데 PDF 변환 프로그램이 지원을 하지 않고, PDF를 PPT로 변환했더니 깔끔하게 변환되지 않아 기운이 쭉 빠지는 경우가 많으셨을 거에요.


 


하지만 지금까지의 불편은 모두 잊으셔도 좋아요. 이스트소프트 알툴즈의 새식구 알PDF만 있다면 PDF 파일의 한글 변환도, PPT 변환도 문제 없으니까요! 원하는 파일 형식의 아이콘만 클릭하면 알PDF가 빠르게! 깔끔하게! PDF 파일을 변환해드립니다. 이스트소프트 알PDF와 함께하는 문서 변환, 그 방법을 한 번 알아볼까요?


① 변환하고 싶은 PDF 파일을 열어주세요.


② 변환하고 싶은 형식의 아이콘을 클릭해 주세요. 저는 한글 문서로 변환해 보겠습니다.


 



③ 변환창에서 세부 항목들을 선택한 후 변환 버튼을 눌러주세요.

 

(1) PDF 파일을 추가하여, 여러 파일을 한 번에 변환할 수 있습니다.

(2) PDF 파일에 삽입된 이미지의 문구와 개체를 편집할 수 있도록 함께 변환합니다.

(3) 드롭다운 메뉴를 통해 변환할 파일 형식을 선택/변경할 수 있습니다.

(4) PDF 파일 중 일부 페이지만 변환하고 싶을 때, 페이지 범위를 지정해 변환할 수 있습니다.

(5) 원하는 형식으로 변환된 파일이 저장될 위치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④ 변환이 완료된 후, 출력 폴더 경로를 클릭하면 폴더 안에 생성된 변환 파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비싸고 사용하기 복잡한 외산 PDF 변환 프로그램,

보안도 우려되고 비용도 만만치 않은 변환 업체 의뢰, 이제 모두 그만!


국내 대표 SW 기업, 이스트소프트의 알PDF만 있다면

골칫거리였던 PDF 문서 변환과 편집까지 문제 없답니다~



알PDF 도입 상담 ▶

알PDF 라이선스 구매(기업/기관용) ▶

알PDF 다운로드 (개인용)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