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업무용 사내 메신저 팀업(TeamUP)] 이스트소프트 팀업 프리미엄 출시 기념 이벤트 안내

NOTICE

by ESTsoft 2016. 5. 12. 10:17

본문

아직도 사내에서 카카오톡이나 모바일이 지원되지 않는 오래된 메신저를 사용하고 계신가요?


팀업은 이스트소프트에서 나온 기업용 통합 커뮤니케이션 서비스입니다. 작년에 출시하여 현재 3,000여 개 이상의 회사에서 이용 중인 팀업은 더욱 강력해진 기능과 편의를 담아 팀업 프리미엄 버전을 출시했습니다. 


이스트소프트에서 팀업 프리미엄 출시를 기념하여 많은 중소기업들이 팀업을 이용해 볼 수 있도록 팀업 프리미엄 1년 라이선스 제공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 누가 참여할 수 있나요?

중소기업이라면 어떤 회사라도 참여할 수 있습니다. 그동안 사내 메신저가 없어 협업이 어려웠던 중소기업이라면 바로 신청하세요!


 어떤 혜택이 있나요?

팀업 프리미엄을 500명에게 적용합니다. 팀업 프리미엄에 대한 자세한 소개는 여기에서 확인하세요.


 이벤트 기간은 언제까지인가요?

2016년 6월 말까지 신청을 받습니다. 이벤트에 참여한 이메일로 안내 메일이 발송됩니다.


 이벤트 신청은 어디서 하나요?

바로 여기! 에서 할 수 있습니다. 서두르세요.



[팀업 프리미엄 출시 이벤트 안내 사항]


① 팀업 프리미엄 이벤트는 PC로 접속하여 신청 가능합니다.

② 팀업 프리미엄은 이벤트 신청 완료일 부터 1년 간 무료로 제공됩니다.

③ 팀업 프리미엄 이용자 500명을 초과하여 이용하고자 할 때는 추가된 인원수만큼 추가 결제가 필요합니다.

④ 팀업 프리미엄 무료 사용 기간이 종료되면 50명 이하의 팀은 스탠다드로 전환되고, 50명 초과 팀은 프리미엄 결제 후 서비스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벤트 종료 되었습니다!



팀업은 검색, 메신저, 파일 관리, 클라우드를 이용해 

PC, 모바일에서 최상의 업무협업환경을 만들어줍니다.

지금도 많은 기업들이 팀업을 도입하고 있습니다. 

더 늦기전에 팀업과 함께 업무 효율성을 향상해 보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