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벤트] 태극전사들에게 들려주고 싶은 음악 추천만 하면, 선물이 팡팡!(~6/27)

NOTICE

by ESTsoft 2014. 6. 16. 11:30

본문

알송과 함께하는 2014 태극전사 응원 페이스북 이벤트!





대~한!민!국! 드디어 4년의 기다림 끝에 전세계인의 축구 축제가 시작되었어요!

이틀 후면 대한민국 태극전사들이 러시아를 상대로 예선 첫 경기를 치루는데요, 태극전사들이 더욱 힘내서 뛸 수 있도록 알송이 여러분과 함께 응원의 기운을 전달할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이름하야 '알송과 함께하는 2014 태극전사 응원 페이스북 이벤트'


[EVENT] 알송이 들려주고 싶은 3가지


이벤트 기간 동안 태극전사들의 힘을 북돋을 수 있는 노래를 추천해 주세요! 추첨을 통해 한경희 침구킬러, 보드게임, 화장품, 벅스 1개월 이용권을 선물로 드립니다!


총 이벤트 기간 : 2014년 6월 16일 ~ 2014년 6월 27일

당첨자 발표 : 2014년 7월 7일 이스트소프트 페이스북

 

이스트소프트 페이스북 팬페이지 이벤트 바로 가기




6월 24일 2014 태극전사 응원 이벤트의 마지막 주제가 공개되었습니다. '땡큐송'

아직 조별 예선 마지막 경기가 남아있는데요! 꿈은 꼭 이루어질 것이라 믿으며 6월은 물론 7월에도 감동을 선사해줄 태극전사들에게 들려주고 싶은 '땡큐송'을 알려주세요!


이벤트 바로가기





6월 19일 두 번째 추천송이 공개되었어요! 바로바로 에너지송!

두 번째 경기도 화이팅할 수 있도록 태극전사의 몸과 마음에 힘을 불어 넣어줄 '에너지송'을 알려주세요!


이벤트 바로가기





이벤트 기간 동안 다른 주제로 총 3번의 이벤트가 진행되는데요, 과연 첫 번째 추천송 주제는 무엇일까요?

첫 번째 추천송은 바로 응원송입니다!! 태극전사들이 힘내서 뛸 수 있도록 들려주고 싶은 '응원송'을 알려주세요!!


이벤트 바로 가기






6월 27일까지 총 3번의 이벤트가 진행되니,

알송과 함께 태극전사 응원하고 푸짐한 선물도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