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PDF를 다양한 문서 파일로 변환! 이스트소프트 '알PDF'를 소개합니다!

PRODUCT

by ESTsoft 2016. 4. 21. 17:11

본문

똑똑똑~ 이스트소프트 알툴즈에 새 식구가 찾아왔습니다! 수줍은 표정으로 PDF 파일을 들고 온 ‘알PDF’가 그 주인공인데요. 독보적인 PDF 파일 포맷 변환과 다양한 기능으로 무장한 이스트소프트의 신제품, 알PDF를 지금부터 소개합니다.





1. PDF에서 문서·이미지파일로! 다양한 포맷 변환


PDF 문서는 다른 문서 형식보다 제한되는 부분이 많은데요, 알PDF만 있으면 PDF를 원하는 문서 형식으로 손쉽게 변환할 수 있습니다. 특히 알PDF가 놀라운 이유 중 하나는 바로 PDF에서 한글 문서(*.hwp, *.hwpx)로 변환을 지원한다는 점인데요. 대부분의 PDF 제품에선 지원되지 않는 HWP, HWPX로의 확장자 변환까지 가능한 알PDF! 정말 대단하지 않나요?



이스트소프트의 알PDF는 한글 문서(*.hwp, *.hwpx), Word(*.doc, *.docx), Excel(*.xls, *.xlsx), PPT(*.pptx) 포맷으로의 변환을 지원하고, 그 외에 PNG, JPG, GIF, BMP, TXT, EPUB, HTML, TIFF, RTF까지 총 16여 가지 포맷으로의 PDF 파일 변환을 지원합니다.


2. PDF 편집도 맡겨주세요! 자유로운 편집 기능


알PDF의 두 번째 자랑거리는 자유로운 편집 기능입니다. 텍스트나 그림 개체를 편집하거나 새로 추가할 수도 있고, 페이지 단위로 워터 마크∙Bates 번호∙머리글/꼬리글을 일괄 적용할 수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페이지 회전∙자르기, 페이지 분할 저장, 페이지 추출∙교체 등 무궁무진한 편집 기능을 자랑하니, 이스트소프트 알PDF 하나면 PDF 문서 편집은 식은 죽 먹기라 할 수 있겠죠!



3. 이제 타이핑은 그만.. 문자 인식(OCR) 기능


PDF 문서를 사용하다 보면 스캔된 문서나 그림을 자주 접하게 되는데요, 이런 경우엔 필요한 문구가 있더라도 복사나 편집이 어려워 손가락이 아프도록 타이핑을(..) 해야 하는 상황이 오기도 합니다. 이럴 때 요긴하게 쓰일 기능이 바로 문자 인식(OCR) 입니다. 문자 인식(OCR)을 실행하면 스캔된 문서를 편집 가능한 문서 파일로 변경해주어 쉽게 복사나 편집을 할 수 있게 된답니다. 이 기능은 알PDF 문자 인식 플러그인 설치를 통해 손쉽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4. 간편한 문서 검토부터 철저한 문서 보안까지!


알PDF와 함께라면 문서 검토도 빠르고 간편하게 할 수 있는데요, 여러 마크 도구(텍스트 입력, 영역 강조, 스탬프, 도형 등)를 사용해 문서에 직접 검토하고, 필요하지 않은 경우엔 주석 숨기기 기능으로 언제든 숨길 수도 있습니다.


이스트소프트의 알PDF는 백 번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을 문서 보안까지도 책임집니다. 바로 세밀한 암호 설정 덕분인데요, 문서를 열 때는 물론이고 편집∙인쇄 권한까지도 함께 설정할 수 있어 중요한 문서의 보안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5. PDF 활용도 UP! PDF 양식 편집 기능


마지막으로 소개할 알PDF의 기능은 PDF 양식 편집 기능입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PDF 문서에 체크 박스, 라디오 버튼, 콤보 박스, 디지털 서명 등 필드를 추가하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문서에 체크박스 양식을 적용하면 아래와 같이 PDF 문서 위에 클릭으로 직접 체크 표시가 가능해집니다. 신청서나 설문조사같이 추가 동작이 필요한 문서를 작성할 때에도 알PDF를 활용해 보세요!




지금까지 이스트소프트 신제품, 알PDF의 특장점 5가지를 소개해 드렸는데요. 이 외에도 알PDF 곳곳에 숨어있는 다양한 기능이 있다는 사실! 특히 알PDF는 PDF 파일을 워드와 한글 문서로 변환 시 다른 제품 대비 월등히 높은 품질의 결과물을 보여준답니다. 아마 알PDF를 직접 사용해 보시면 어느새 고개를 끄덕끄덕하게 되실 거에요! 그럼 이스트소프트 알툴즈의 새 식구, 알PDF 많이 사랑해 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