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스트소프트가 후원한 2015 문화햇살콘서트 12월 공연 이야기

STORY

by ESTsoft 2015. 12. 15. 11:51

본문

문화 예술의 햇살이 마음 속 희망이 되길 바라며, 이스트소프트가 2015 문화햇살콘서트를 후원했습니다.



2014년에 이어 2015년에도 이스트소프트가 예술의전당이 주최하는 문화햇살 콘서트 후원에 참여했습니다. 

2015년 콘서트 주제는 바로 '삶의 열정'!



> 2014년 9월 행사 소식 보기 


2015년 공연에는 살레시오청소년센터, CLC 희망학교, (사)한국장애인문화협회, 까리따스수녀회, 장애인먼저실천운동본부 등 기관의 소외계층분들이 초대되어 12월 11일 금요일 저녁 7시부터 크리스마스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클래식 공연을 약 2시간 동안 감상했다고 합니다. 



560석의 챔버홀 객석이 모두 채워지고, MC의 소개를 시작으로 오케스트라 연주가 진행되자 챔버홀 공연장 외부 벽면 모니터를 통해서도 공연이 생중계 되었는데요, 



멋진 음악 소리에 바쁘게 지나가던 분들도 잠시 발걸음을 멈추고 음악에 귀를 기울이는 모습이 보였습니다. 



 

예술의 전당에서 전해 온 이 날의 생생한 공연 장면 한번 보실까요? 












공연이 시작되기 전, 기관에서 오신 오늘의 주인공들이 연말을 맞아 초대 받은 클래식 콘서트를 설레이는 마음으로 기다리며,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공연 안내지를 살펴보며 즐겁게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을 가까이에서 보았습니다. 한 해의 마무리를 앞 둔 이 시점에, 그 분들에게 오늘의 아름다운 멜로디가 마음 속 소중한 희망으로 따뜻하게 전해지길 소망해 봅니다. 


22년 동안 변함없이 이스트소프트를 응원해 주시고 지지해 주시는 많은 고객들의 든든한 도움 덕분에 저희가 이렇게 뜻 깊은 나눔에 참여할 수 있었습니다. 언제나 함께해 주심에 감사 드리고, 2016년 새해에 더욱 최선을 다해 정진하는 이스트소프트 임직원이 되겠습니다. 


고객 여러분 모두 따뜻한 연말 연시 보내시기 바라겠습니다! 









> ESTsoft가 후원하고 예술의 전당이 주최한 2015 문화햇살 콘서트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