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스트소프트 동호회를 찾아서

PEOPLE

by ESTsoft 2015. 9. 21. 16:57

본문

아는 사람만 안다는 이스트소프트 동호회를 찾아서...! 


회사에 일을 잘 하기 위해 취업했지만, 

일만 하러 오는 곳은 아닙니다. 


함께 일하며 희로애락을 겪으면서 동료애가 싹트는 것은 기본이요, 

좋아하는 것이 서로 같은 동료와 편하게 이야기를 나누며 유쾌한 에너지도 주고 받는 것이지요~! 


회사 덕분에 만나 취미를 함께 할 수 있어 더 좋은 동료들! 

2015년에는 어떤 취미를 즐기고 있는지 제가 한번 물어 봤습니다. 


전에는 삼삼오오 모여서 밴드를 했던 분들도 있었고, 스키&보드 동호회도 봤고, 최근에도 비정기적인 농구, 축구 모임도 있더군요. 

공채 시즌을 맞이하여 예비 신입사원 분들께 정보도 제공할 겸, 관심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스트소프트 동호회'를 소개 올립니다. 


부제 : 열심히 일한 자여 -  이계(異界)로 떠나라!  


서핑(Surfing) - @이스트소프트 제주 캠퍼스

 

제 인생은 '파도를 잘 모를 때, 파도를 알아 보고 싶다고 생각했을 때, 파도와 하나가 되는 느낌을 알았을 때'로 나눌 수 있습니다. 

   

즉, '서핑을 전혀 모르고 안 하던 시절'과 '서핑을 하기로 마음 먹고 장비에 투자했을 때', '이제 나도 서핑을 알아가고 있구나 느낄 때'인 것이죠.   



올해는 서울 본사에서 6개월 근무하고, 다시 제주 캠퍼스에 와서 6개월 지내고 있네요. 

처음에 장비 구입비만 있고, 그 이후에는 거의 비용이 안 들기 때문에 이런 점도 큰 장점이죠.  



이번에 공채로 회사에 오실 분들 중에 서핑 함께 하고 싶은 분 계신가요?  두 팔 벌려 '대 환영'입니다. 함께 파도와 친해져 봅시다! 



낚시(Fishing) - @이스트소프트 제주 캠퍼스

보기만 해도 미소가 지어지는 참 화목해 보이는 한 장의 단체 사진입니다. 

어디로 보나 낚시 하기에 최적화되어 있는 제주에서 밤낚시를 즐긴다는군요. (요즘은 한치, 무늬오징어, 갈치...)  물론 가끔 날씨가 도와주지 않을 때도 있지만, 다양한 어종을 낚고 서로 자랑하고 인증샷 찍어주는 재미로 치면 낚시 만한 게 없는 것 같습니다.  

동호회 정식 이름도 있습니다. >> 눙물의방생 따윈 없다. <<
 


낚시를 전혀 몰라도 괜찮습니다. 이 모임에 가면 모르는 건 다 알려주고, 낚시대도 빌려 주실테니까요. 이스트소프트 제주 캠퍼스 근무를 고려하시는 분들은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보드 게임(Board Game) - 이스트소프트 서울 본사 


이것 봐 내 안의 게임이 이렇게 커졌어(...) 



보드 게임, 재미있고 참 좋은데 이게 문제가 재미있게 플레이 하려면 함께 할 사람이 필요합니다. 혼자 2인, 3인으로 놀기도 그렇고 말이죠. 어느 열정 멤버 한 분은 월급날을 맞이하야 새로 장만한 보드 게임 인증샷을 자랑스럽게 보여주셨지요! 


 화요일과 목요일에 퇴근 후 시간 되는 분들이 모여서 다양한 게임을 가볍게 유쾌하게 즐기고 있습니다. 그리하여 >> 화목한 모임 << 이 정식명칭이 되었고요. 중간에 와도 새 게임할 때 함께 시작하면 되니까 누구든지 마음 편하게 오시면 된다고 합니다. 


위 사진 속 보드게임 소유자인 P양이 몇 장의 사진을 주며 최근 일화를 저에게 들려주었습니다.  




친구 : 취미가 뭐니?  

P양  : 보드 게임이요~

친구 : 친구 많나보네

P양  : 아뇨 혼자 하는데요...


 (그렇게 대화가 끝났다고 한다... ) 


혼자 보드 게임하기 불가능하지 않나요? 

그런데 그 것이 실제로 일어났습니다. 



1인 2역에 지친 당신(...) 

친구가 없어서 고양이에게라도 가르치고 싶은 당신(...) 

남 일 같지 않다면, 화요일과 목요일에 열리는 화목한 보드게임 모임, 화목한 모임으로 오세요! 



보드(Board) - 이스트소프트 서울 본사 


모임의 정식 이름은 >> 이스트보더즈 <<, 가을을 맞아 보드에 관심있는 회원을 더 영입하기 위해 사내 '팀업' 낙서장 게시용 홍보 동영상도 자체 제작하기에 이르렀습니다. 동영상이 사내용인 줄 알았는데, 이스트소프트 블로그 공개도 흔쾌히 허락해 주셔서 이렇게 소개해 드립니다. 


 





결코 솔로 모임은 아니지만 금요일에 모여서 보드를 탄다고 합니다. 왜죠? 왜 일까요. 진실은 저 너머에. (feat. 솔로탈출 금지)   



평소엔 한 눈 팔지 않고 집중모드로 일하고! 놀 땐 확실하게 Free하게 놀고! 

이 것이 바로 이스트소프트 스타일입니다. 


이소 스타일 어떠신가요? 

끌리신다면, 함께 하시죠! 





이 포스팅의 탄생을 도와 주신 각 동호회 관계자분들의 은혜로운 협조에 다시 한번 감사 인사를 전하며, 이 포스팅의 버프(?)를 받아 동호회도 날로 번창하시길 기원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