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팀업 기획자님을 모시는 글 by 업무용 사내 메신저 '팀업' 기획자

NOTICE

by ESTsoft 2015. 9. 16. 16:21

본문

업무용 사내 메신저 '팀업'에서 기획자를 모십니다. 



두둥! 이번 2015년 이스트소프트 하반기 공채 모집 공고를 보셨다면! 소프트웨어 기획자를 꿈꾸신다면! '팀업' 기획자 모집 공고를 눈 여겨 보셨을 것입니다. 


2015 이스트소프트 하반기 공개 채용 모집 분야 소개 


▶ 기획


기업용 SNS '팀업' 기획 


▶ 개발


비즈니스SW 기업용 SNS 팀업 윈도우 어플리케이션 개발 

...


...



저희 이스트소프트도 지원자들에게는 베일에 싸인, 특히 개발직이 아닌 경우 과연 구직자가 필기 시험과 면접 때 무엇을 준비해야 할지 정보가 거의 없는 비밀스러운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게다가 '팀업' 서비스는 탄생한지 그야말로 얼마 안 된 '핫한 제품'이고, 또 학생 입장에서는 회사 이메일 계정이 없는 관계로 미리 사용해 볼 방법도 없어서 더 막연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블로그 운영자인 제가! '팀업' 기획자에게 아침부터 '팀업'으로 반갑게 인사를 건네고 넌지시 물었습니다. 기업용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의 최강자를 꿈꾸는 '팀업'! 업무 특성상 메신저 기반 커뮤니케이션이 유독 많은 이스트소프트 사내 업무 효율을 향상시키고 있는 제품이지요! 



블로그 운영자 : ○○씨, 안녕하세요~^^ 이번에 팀업 기획자 공개 채용 하는데, 어떤 기획자님이 오면 좋을지, 프로젝트 기획자 선배로서 한 말씀해 주시면 준비하는 분들께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아요 ^^ (...많은 이야기를 썼지만 요약하면...부디 도와 주세요...플리즈 +_+ )






그래도 평소에 팀업 관련한 의견이나 오류 제보, 등 여러 대화를 종종 나누던 사이이기에 이런 질문도 과감히 드린...것 같지만, 사실은 이런 요청에 대해 심적 부담이 클까봐 요청하기 전에 매우 고민하고, 조심하긴 합니다.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기다리다 몇 시간 후 답변을 받고선...사실 감동했습니다. 진짜 한 마디만 주셔도 되는데...이런...이렇게 길게 주시다니, 고민을 많이 하셨겠어요. 이 자리를 빌어 다시 한번 말씀 드리지만 정말 매우 감사합니다!




 < 새로 오실 '팀업 기획자', 이런 분이 오시면 좋겠습니다. - by 팀업 기획자 > 



1. 커뮤니케이션 능력


긍정적이고 겸손하신 분!


팀업개발팀의 기획자로 오시면 저와 함께 개발/디자인/테스트/마케팅 등 다양한 부서와 협업을 하게 될텐데요.

이때 서로의 의견을 존중하며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신 분과 함께하고 싶습니다.

팀업개발팀 뿐만아니라 다른 팀과도 원만한 관계를 유지하며 협업이 가능한, 긍정 에너지가 넘치고 겸손하신 분을 찾고 있습니다.



2. 팀업을 향한 열정, 실력 그리고 책임감


기획을 사랑하시는 분. 


즉, 어떻게 하면 팀업을 좀더 사용하기 편리한 제품/서비스로 만들 수 있을까 라는 것을 고민하며 언제나 저와 함께 아이디어들을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는 분이었으면 좋겠습니다.

기본적으로 PC어플리케이션이나 모바일앱, 웹사이트 기획 경험이 있으신 분, 기획서 작성, 프로젝트 관련 문서정리를 꼼꼼하게 잘 하실 수 있는 분이면 좋겠고요, 추가적으로 UX/UI에 관심이 많고 관련 프로젝트 경험이 있으신 분이면 대환영입니다.


또한 사용자에게 더 좋은 제품/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자신의 실력을 끊임없이 갈고 닦는 부지런한 사람이면 좋겠습니다.

또한 이 모든 업무를 수행해 나가실 때 저와 함께 책임감을 가지고 팀업을 성공적으로 이끌어 나갈 수 있는 자세를 가지고 계신 분과 함께하고 싶습니다.





< 팀업을 더 잘 알고 싶다면! 반드시 꼭 가보셔야 할 곳들 > 


▶ 팀업 블로그 : http://blog.tmup.com 


▶ 팀업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tmupkorea


▶ 팀업 홈페이지 : https://www.tmup.com 



+ 여기서 블로그 운영자가 급 생각한 퀴즈 나갑니다! 이 글 안에서 가장 많이 나온 말은? 정답은 덧글로 남겨 주세요~ 

  맞추신 분께 드리는 선물은.. 제 마음입니다.합격 기원! 로또 사시면 로또 대박 기원! 아직 솔로라면 좋은 인연 만나시길!! :D 





< '팀업' 기획자 모집 공고 > 

 

기업용 SNS '팀업' 기획


업무 

- TeamUP 제품 기획 : PC(Windows), 안드로이드, iOS, Web 

- TeamUP 개발 일정 산정 및 관리 

- TeamUP 제품 전략 기획

- 환경 분석 및 시장 조사 등의 분석 업무 


자격조건 

- 컴퓨터 및 소프트웨어 활용 능력을 충분히 갖춘 분 

- MS Office 기획 문서 작성 능력이 있는 분 

- 원만한 대인관계 및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있는 분

- 성별, 나이, 학력, 전공 무관


우대사항

- 소프트웨어 개발 프로세스에 대한 이해를 가진 분

- 프로젝트 관리 자격증(PMP, PMI-ACP 등) 소지한 분

- IT분야의 트렌드를 파악하고 관련 지식을 겸비한 분 

- 창의력, 커뮤니케이션 스킬이 뛰어난 분

- 영어 회화/작문이 가능한 분


전형절차

- 서류 심사 → 필기시험 → 실무진면접 → 최종면접(&인적성검사) 


왠지 내가 한번 '팀업'을 맡아서 키워야 겠다 싶으신 분, 준비된 인재 여러분들 입사 지원 놓치지 마시고 꼭 해 주세요. 

정성껏 작성해 주신 지원서 내용 하나 꼼꼼히 살피고, 소중한 팀원으로 모시겠습니다. 


최고의 능력자들과 함께 그려갈 미래! EST와 함께 현실로! ▲ "이스트소프트 입사 지원하기" ('클릭'하면 이스트소프트 홈페이지로 이동)  


  • 공채 지원 방법 : 이스트소프트 홈페이지 온라인 접수
  • 입사 지원 마감 : 2015년 10월 4일(일요일) 오후 11시 59분
  • 전형 결과 안내  : 2015년 10월 중 모든 지원자에게 이메일(e-mail)로 서류 전형 결과 안내  

    이스트소프트 입사지원하기





이스트소프트 공식 블로그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