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사진에 추억을 남기는 알씨&알씨 꾸미기&알씨 동영상 만들기> 출간 소식!

PRODUCT

by ESTsoft 2015. 5. 25. 21:59

본문

여행지에서 친구들과 찍은 사진, 두고두고 추억하고 싶은 기념일 사진. 더 예쁘게 꾸며 간직하고 싶으신가요?

그렇다면 더없이 좋은 소식이 있답니다.

새로 나온 책 <사진에 추억을 남기는 알씨&알씨 꾸미기&알씨 동영상 만들기>와 함께라면

나만의 특별한 사진과 동영상을 더 쉽게 만들어 볼 수 있을 테니까요!



<사진에 추억을 남기는 알씨&알씨 꾸미기&알씨 동영상 만들기>를 소개합니다!


사진 관리와 편집, 동영상 제작까지 가능한 알씨, 다들 유용하게 사용하고 계신가요?

출판사 인투북스에서 알씨의 기능을 더 쉽고 다양하게 즐기게 도와줄 책을 출간하였습니다!

▲ 따끈따끈한 신간! 표지의 알탱이들이 귀엽네요!


<사진에 추억을 남기는 알씨&알씨 꾸미기&알씨 동영상 만들기>를 꼭 읽어봐야 할 이유를 세 가지로 요약하자면,


① 한 권으로 알씨부터 알씨 꾸미기, 알씨 동영상 만들기까지 모두 마스터할 수 있다는 점

② 1:1 과외를 받는 듯 자세하고 친절한 설명으로 다양한 기능을 익힐 수 있다는 점

③ 올컬러로 제작되어 생생한 사진과 스크린샷이 가득하다는 점입니다. ^^



<사진에 추억을 남기는 알씨&알씨 꾸미기&알씨 동영상 만들기>를 만나면

어떤 기능들을 배우고 활용할 수 있는지 알아볼까요?



(1) 가장 편리한 사진 관리를 원한다면, 알씨!

열심히 찍어둔 사진인데, 찾기 어렵고 보기 불편하면 안 되겠죠?

알씨는 찍어둔 사진을 간편하게 확인하고 감상하는 것은 물론, 사진 파일명을 한꺼번에 바꿀 수 있는 일괄 수정 기능부터

사진 포맷·크기 변경, 회전과 같은 간단한 편집 기능까지 제공하고 있습니다.


>>알씨 최신버전 바로 다운받기


(2) 사진 편집의 모든 것, 알씨 꾸미기!

찍은 사진이 너무 어둡거나, 사진을 아기자기하게 꾸미고 싶을 땐 ‘알씨 꾸미기’를 사용해 보세요.

알씨 꾸미기로 사진의 색감, 밝기를 보정하고, 맘에 드는 필터와 효과를 적용해 사진을 더 멋지게 편집할 수도 있답니다.

사진에 액자와 스티커를 넣어 아기자기하게 꾸며 보고, 글 상자를 사용해 좋은 글귀나 추억하고 싶은 날짜를 적어두는 것도 참 좋겠네요!


>>알씨 꾸미기 최신 업데이트 소식이 궁금하다면?


(3) 사진을 모아 나만의 동영상으로, 알씨 동영상 만들기!

알씨와 알씨 꾸미기로 사진을 관리하고 편집하였다면, 그 사진들을 모아 나만의 동영상을 만들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알씨 동영상 만들기에서는 ‘간편 만들기상세 꾸미기’ 모드로 동영상을 만들 수 있답니다.


간편 만들기에서는 동영상을 만들 사진을 고르고, 음악과 오프닝·엔딩을 추가하여 손쉽고 빠른 동영상 만들기가 가능합니다.

또한, 상세 꾸미기로 동영상에 자막과 배경·액자 등을 추가할 수 있으며, 사진이 전환되는 효과도 설정하여 한층 풍부하고 내 맘에 쏙 드는 동영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알씨 동영상 만들기 최신 업데이트 소식이 궁금하다면?



사진을 편하게 관리하고 다양하게 꾸미기 위한 필수 프로그램, 알씨!

알씨의 수많은 기능과 자세한 사용법을 알차게 담은

<사진에 추억을 남기는 알씨&알씨 꾸미기&알씨 동영상 만들기>를

가까운 서점과 온라인 서점에서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