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카발 온라인 아이폰 어플 출시

PRODUCT

by ESTsoft 2011. 1. 20. 11:45

본문

카발 온라인의 애플(아이폰/아이패드/아이팟터치) 전용 어플리케이션이 출시되었습니다.
이제 모바일 앱에서 간편하게 나의 캐릭터, 위탁상점의 모든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카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 바로가기]]




iOS를 쓰는 기기(아이폰/아이패드/아이팟터치)에서 'AppStore'를 통해 '카발'을 검색 후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튠즈 및 앱스토어의 국가 설정은 '대한민국'으로 해야합니다.


카발 온라인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이용방법


설치된 카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실행합니다.


홈 화면에 있는 카발 앱을 실행하면 현재 화면이 뜨면서 실행을 위한 로딩을 합니다.


ID/PW : 실제 게임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Remember Login : 앱 실행 시 자동 로그인 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아이템의 이미지는 모두 동일합니다. 밑에 예제의 질문이 정상이라는 부분입니다.
예) 미스릴 아이템인데 왜 티타니움으로 보이나요!


우측 상단의 H를 클릭하여 계정내에 있는 모든 캐릭터를 확인하고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선택 후 우측 상단의 'Change' 버튼을 누르면 해당 캐릭터의 정보 페이지가 열립니다.


조회하고자 하는 아이템을 클릭하면 페이지가 이동되면서 아이템의 정보를 보여줍니다.
캐릭터 정보창으로 다시 이동하려면 좌측 상단의 '카발모바일' 버튼을 클릭합니다.



Browse : 현재 설정되어 있는 캐릭터 서버 위탁상점에 등록되어 있는 아이템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My Items : 내가 등록한 아이템의 상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정산은 게임내에서만 가능합니다.
Bookmark : 게임내에서 즐겨찾기로 등록한 아이템을 바로 검색할 수 있습니다.


Seller : 판매자 캐릭터명
Count : 판매개수


Search : 게임 내 위탁상점과 동일하게 분류를 나누어 아이템 검색이 가능합니다.


분류별 찾기가 완려되었다면 우측상단 'Done' 버튼을 누르세요.


판매된 아이템은 노란색 글씨로 'Complete로 보여집니다.
게임 내에서 등록된 아이템이 판매될 시 어플리케이션 세팅에 따라 푸쉬(알림) 기능도 제공됩니다.

아이템을 클릭하면 우측 화면에서 보여지는 것처럼 아이템에 대한 상세 정보가 보여집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