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클린 다운로드 캠페인] 고객님? 어디서 받으셨어요? SW는 공식 사이트에서 받으세요!

NOTICE

by ESTsoft 2013. 11. 14. 10:02

본문







이스트소프트가 그래텍, LG U+(심파일)과 함께 '클린 다운로드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 함께해요! 클린 다운로드 캠페인 ★


여러분, 혹시.. PC에 무료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할 때, 공식 사이트 이용 하시나요? 대부분 사용자들은 정품 SW에 관한 인식 부족으로, P2P 자료실이나 블로그, 커뮤니티 사이트 등에서 SW를 다운로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ㅠㅠ


하지만 이 때, 주의해야 하는 사실!!!


검증된 경로를 거치지 않고 내려 받은 SW 프로그램에는 악성코드나 애드웨어가 포함되어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 더 많은 웹툰 내용이 궁금하다면? 이미지를 클릭해주세요!


이런 상황.. 낯설지 않으신가요?


P2P 자료실, 블로그, 커뮤니티 사이트 등에서 받는 알약이나 알집, 알툴즈 제품들은 해커가 악의적으로 조작하여 변조한 프로그램일 확률이 높습니다. 공식 사이트, 공식 자료실 등 올바른 경로를 통한 SW 다운로드만으로도, PC 보안에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PC 및 스마트폰 보안은 보안 관련 기술의 개발, 도입 또한 중요하지만 무엇보다도 사용자 스스로의 성숙한 보안 인식이 중요합니다.


어떻게 하면 보안을 좀 더 쉽고 재미있게 풀어낼 수 있을까? 사용자의 보안 인식을 어떻게 높일까? 고민했습니다.

그래서.. 편안하게 볼 수 있는 동영상과 공감가는 내용의 웹툰, 간단하게 참여 가능한 이벤트로 꾸며 보았습니다.



이스트소프트가 그래텍, LG U+(심파일)과 함께 '클린 다운로드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 클린 다운로드 캠페인 바로가기 ★


이번 클린 다운로드 캠페인은 3사(社)의 합작인 만큼, 구성도 알차고 다양합니다.


재미있는 동영상과 웹툰으로 공식 사이트를 통한 다운로드의 중요성을 꼼꼼히 인지하시고, 간단한 이벤트에 참여해서 FUJIFILM X-M1 카메라, 알씨네 사진관 포토캘린더, U+ 스마트 포토북 무료이용권 등 푸짐한 경품도 받아가세요~ 


캠페인 참여 방법은? 간단합니다!


★ 동영상 확인하기 ★ 고객님? 어디서 받으셨어요?


A long time ago in a galaxy far, far away.... 로 시작되는 재미있는 동영상을 확인해 보세요!


변조된 프로그램에 숨어있는 애드웨어와 악성코드는 단순히 사용자를 귀찮게 하는 수준을 넘어, 운영체제를 재설치하게 만들기도 합니다. 이를 무찌를 수 있는 포스있는 무기는 뭘까요? 지금 바로 확인해 보세요~ 


★ 재밌는 웹툰 보기 ★ 왜 정다운(正DOWN) 해야 하는가!


컴퓨터가 갑자기 이상해졌어요!!!


이상한 광고창에, 바로가기가 잔뜩 생겼어요!

왜? 어째서? 애드웨어가 교묘하게 숨겨진 가짜 설치 프로그램을 받았기 때문입니다.


이런 이상한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으려면? 올바른(正) 경로를 통해 다운로드(DOWN)! 정다운(正DOWN) 하세요~

당황스러운 상황을 재미있게 풀어낸 웹툰을 확인하고, 내 PC를 위해서 어떤 수칙을 지켜야 하는지 알아봅시다!


★ 이벤트 참여하기 ★ 함께해요! 클린 다운로드 캠페인


클린 다운로드 캠페인에 참여해 주시는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벤트를 마련했습니다.

2013년 11월 11일부터 2014년 1월 13일 오후 5시까지! 



클린 다운로드 캠페인 이벤트



★클린 다운로드 캠페인 실천 다짐을 덧글로 작성하고, 이렇게 ★좋은 캠페인을 친구들과 함께 SNS 공유로 나눠 주세요!

공유하기 이벤트는 선착순 500분께 U+ Box 스마트폰 포토북 무료 이용권을 100% 드립니다.




깨끗하고 안전하게, 편리하게! PC를 사용하기 위해! 소중한 내 PC에 설치하는 프로그램은 꼭! 무조건! 

공식 사이트에서만 받으세요! 


클린 다운로드 캠페인!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