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스트소프트 페북 팬 1만 명 되는 날까지! 소중한 친구에게 알약 안드로이드를 알랴줌!

NOTICE

by ESTsoft 2013. 8. 13. 09:57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페이스북 이벤트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스트소프트의 소통 창구 중 하나인 ESTsoft Facebook! 다들 좋아요~ 누르셨나요? ㅎㅎ

현재 시각 기준(2013.08.13 오전 9시 30분)으로 이소 페북의 좋아요는 4,163명이랍니다! 알음알음, 참 열심히 컸어요~


조금 더 간단한 내용으로, 하지만 즉각적으로 여러분과 소통하기 위해서 페북지기도 노력하고 있답니다~

(매일 어떤 컨텐츠를 올려야 할까ㅠㅠ하는 고민으로.. 창작의 고통(?)을 즐기고 있다는 후문이ㅎㅎㅎ)



<이것이 바로 이스트소프트 페이스북! 좋아요~ 많이 좋아요~>



그 사이 네 분이 늘었어요! 히히힛, 감사합니다~


요즈음 많은 기업이 SNS를 소통의 창구로 활용하여 고객분들과 커뮤니케이션하려고 노력하고 있지요! 활발한 소통을 통해서 고객의 의견을 반영할 수 있고, 그러면 더 나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으니까요~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효과를 얻기 위해서는 아무래도 더 많은 고객에게 접점으로서 다가갈 수 있도록 '파급력'을 극대화하는 노력이 필요한 것 같습니다.. (노력하고 있지만, 아직도 많이 어려워요ㅠㅠ..) 파급력을 기대하기 위해서는 그만큼의 기반도 마련이 되어야 하지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알약 안드로이드를 알랴주는 페이스북 이벤트!!!!

어느 SNS를 통해서 전파되었다고 한 유행어, 안알랴줌ㅋ 처럼, 우리의 이벤트도 널리 널리 전파되었으면 좋겠네요!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합니다!


이스트소프트 페이스북 팬페이지의 ①'좋아요'를 누르고, ②댓글에 @친구를 태깅하여 소환해 주세요~ 

(아직도 @태깅을 모르는 사람들이 있을ㄲ..?..거에요... 왜냐면 제가 오늘 알았거든요^^....)


좋아요가 1만 명 되는 날! 두 분께 맛있는 피자를! 친구 초대왕에게는 비타민을 쏩니다~

피자 빨리 먹으려면, 친구들 많이 소환해서 좋아요를 얼른얼른 늘려야겠죠? 

블로그 영자도 친구 인프라를 탈탈 털 예정이라는..;; 



끝으로 알약 안드로이드에 대해서 간단히 알랴드릴게요ㅋㅋ(은근히 중독성 있는 유행어...;;)



요즈음 스미싱에 낚이는 분들이 점차 늘고 있어요. 내가 낚이다니? 내가..??!! 

흑흑.. 그도 그럴 것이, 수법이 점차 교묘해지고 있거든요. (친구 청첩장인 줄 알고 클릭할 뻔했던...ㅠㅠ;;)


이를 방지하기 위해서 알약 안드로이드 앱을 스마트폰에 설치하시고, 주기적으로 관리해주시면 됩니다!


소중한 친구들에게 악성 앱부터 금전적 손해를 일으키는 스미싱까지 강.력.하.게. 차단해주는 알약 안드로이드를 알려주시고, 멀지 않은 훗날에 피자도 드실 수 있길 바랄게요! (저는 비타민이 좋아요...히힛..;;;)


이스트소프트의 착한(?) 이벤트에 모두 모두, 많~이 참여해주세요! 



▼ 이스트소프트 페이스북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