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윈도8 정식지원! 더욱 업그레이드 된 알툴즈 통합팩 9.0 출시!

PRODUCT

by ESTsoft 2013. 3. 28. 17:33

본문



따사로운 봄과 함께 더 업그레이드 된 알툴즈 통합팩 9.0 이 찾아왔습니다!

알툴즈 통합팩 9.0. 무엇이 새로워졌을까요?


2015년 9월, 윈도우10 정식지원하는 알툴즈 통합팩 10.0버전이 출시되었습니다.  

자세히 보기 ▶ http://blog.estsoft.co.kr/448 



알툴즈 통합팩 9.0 출시! THE THE THE 업그레이드~!


이번에 출시된 알툴즈 통합팩 9.0은 윈도8을 정식 지원하며 파일 연결 설정 등 최신 컴퓨팅 환경에 최적화된 알툴즈 9.0 제품들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럼 여기서 잠깐! 알툴즈 통합팩은 무엇일까요?


알툴즈 통합팩은 업무 효율을 높여주는 알집, 알씨, 알드라이브 제품을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도록 통합 패키지로 구성한 제품으로 기업용과 공공기관용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번에 출시한 알툴즈 통합팩 9.0은 알집 9.0, 알씨 7.0, 알드라이브 1.0 버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알드라이브                     알집                         알씨       





알툴즈 통합팩 9.0 제품 살펴보기 - 알집 9.0



알툴즈 통합팩 9.0 중에 첫 번째로 소개할 제품은 알툴즈의 맏형? 맏언니? '알집'입니다.


알집은 zip 포맷을 비롯 멀티미디어 환경에 최적화된 EGG포맷과 다국어 파일 지원 등 인터넷 환경에 최적화된 압축 유틸리티입니다. 40여개의 다양한 포맷을 지원하고, 대용량 파일을 더욱 안전하게 압축하는 등 편리하고 강력한 압축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번에 출시된 알집 9.0은 무엇보다 윈도8을 정식 지원하여, 윈도8에서 알집의 압축기능을 더욱 안정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zip 새로압축 시에 멀티코어 CPU를 사용하여 이전보다 더 빠르게 파일을 압축할 수 있습니다!


<알툴즈 통합팩 9.0의 알집 9.0의 다양한 기능들>





알툴즈 통합팩 9.0 제품 살펴보기 - 알씨 7.0



알툴즈 통합팩 중 두 번째로 소개할 제품은 이미지 관리 프로그램 '알씨'입니다.


알씨는 JPG, BMP, GIF 등 24종의 다양한 이미지와 다양한 보기옵션을 제공하고, 자동회전, 일괄편집, 꾸미기 기능으로 이미지를 쉽고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온라인 사진인화, 휴대폰 사진전송, 웹앨범 등의 온라인 부가 서비스를 제공하여 더욱 쉽고, 다양하게 이미지를 관리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이번에 출시된 알씨 7.0은 이미지를 마우스 오른쪽 클릭했을 때 나오는 알씨 메뉴를 '알씨 환경설정'에서 좀 더 세부적으로 설정할 수 있게 되어서 주로 사용하는 기능만 체크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우스 우클릭 메뉴의 알씨관련 기능을 자유자재로 추가하거나 삭제할 수 있는 알씨 7.0>


<알툴즈 통합팩 9.0의 알씨 7.0의 다양한 기능들>





알툴즈 통합팩 9.0 제품 살펴보기 - 알드라이브 1.0



마지막으로 소개할 제품은 올해 3월에 출시한 따끈따끈한 신상 프로그램 '알드라이브'입니다.


알드라이브는 알FTP를 대체하여 FTP뿐만 아니라 SFTP, S3, WebDAV 등 다양한 프로토콜 파일 전송을 지원하는 파일 전송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입니다. 알드라이브를 통해 Amazon S3, Box.net, KT Ucloud biz, SKT Tcloud biz 등의 자주 사용하는 클라우드 서비스에 더욱 간편하게 접속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깔끔한 리본 UI로 더 쉽게 파일 전송을 할 수 있고, 다른 클라이언트에서 사용했던 사이트맵을 가져올 수 있는 기능, 사이트 동시 접속 등 파일 전송을 더 편리하게 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알드라이브의 리본 UI와 여러 사이트에 동시 접속이 가능한 탭 방식>


<알툴즈 통합팩 9.0 의 알드라이브 1.0 의 다양한 기능들>






윈도8 정식 지원으로 더욱 업그레이드 된 알툴즈 통합팩 9.0!

업무 필수 소프트웨어 알툴즈 9.0과 함께 하세요!



알툴즈 사이트 바로 가기 ▶ http://www.altools.co.kr/





+)

알툴즈 9.0 출시기념 이벤트가 현재 진행중입니다!

새로워진 알툴즈 9.0 구매하고, 푸짐한 경품도 받고, 할인도 받고!


이벤트 기간 : ~2013년 6월 30일까지

이벤트 페이지http://images.altools.co.kr/event/20130402/altools.htm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